‘광주 수완 산이고운 더테라스' 모델하우스 오픈
‘광주 수완 산이고운 더테라스' 모델하우스 오픈
  • 한선희 기자
  • 승인 2017.03.09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라스·텃밭·복층 갖춘 타운하우스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동 273-1번지 일대에 복층형 테라스하우스 '광주 수완 산이고운 더테라스'가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분양 중이다.

'광주 수완 산이고운 더테라스'는 84㎡ 단일평형 복층형 테라스하우스로, 지하 1층~지상 4층 5개동 총 76세대로 이뤄져 있다. 지하 1층부터 지상 4층 건물에 총 5개동 76세대로 이뤄져 있다. 1층 세대는 테라스와 개별 정원이, 3층 세대는 테라스와 다락이 제공되는 등 전 세대 테라스가 갖춰져 있다.

'광주 수완 산이고운 더테라스'의 모든 세대는 정남향으로 배치되어 있으며, 동간 거리가 약 24미터로 채광과 공간 활용 등에서 최적화되어 있다. 상부층과 하부층이 세대분리형 평면 구성되어 있어 공적인 공간과 사적인 공간의 영역 분리가 가능하다.

광주 수완 산이고운 더테라스의 가장 큰 장점은 녹지공간의 확보다. 수완 왕버들연꽃방죽일원과 도촌제가 인접한 곳에 있어 쾌적한 느낌을 준다.

단지 내에서 한적하고 조용한 느낌이지만 입지와 교통 환경 또한 최적의 환경이다. 광주에서 주거 선호도가 높은 수완동에 위치해 있어 행정 및 편의 시설을 누리기 좋고, 호남고속도로, 제2순환도로, 임방울대로 등 도심 다른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높다.

또한 리더스유치원과 수완초등학교, 성덕중학교, 수완고등학교 등 광주 내 명문학군이 밀집되어 있어 교육 환경 또한 높은 편이다. 롯데마트와 롯데아울렛, 하나로마트 등 생활편의시설이 인접하고 수완병원, 은행 등도 밀접해 원스톱 라이프를 가능하게 한다.

한편, ‘광주 수완 산이고운 더 테라스’에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델하우스 방문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광주 서구 치평동 202-1번지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