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야당역 복층 오피스텔 '유니타워' 분양
파주 야당역 복층 오피스텔 '유니타워'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7.02.23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세권 배후수요 편의시설 기대
   
 

파주 야당역 인근에 운정신도시 최초 더블 복층 오피스텔 ‘유니타워’가 분양 중이다.

‘유니타워 오피스텔’은 지하 2층~지상 10층 규모로 지상 1~2층은 근린생활시설, 3~10층은 투룸형 더블 복층구조의 오피스텔 96실로 구성됐다.

‘유니타워 오피스텔’은 높은 층높이의 복층형 공간으로 설계돼 넓은 개방감으로 쾌적한 공간이 연출되며, 전용부분은 생활공간으로, 복층부는 침실이나 사무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어 업무와 주거 기능을 분리해 투룸 효과를 볼 수 있고 2인 이상 거주 시에도 프라이버시를 확보할 수 있다.

계단 하부공간은 수납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빌트인 풀 옵션 시스템으로 천정형에어컨, 빌트인냉장고, 드럼세탁기, 전기쿡탑, 신발장, 싱크대 등 1~2인 가구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됐다.

또, 1실당 1주차공간 100%확보로 여유로운 주차환경도 가지고 있다. 주 출입구와 경비실에서 외부인 출입을 통제하고 CCTV와 화재 감지기 등의 보안 시스템도 설치돼 있다.

사업지 반경 5km 이내에 운정3지구 개발 및 관공서 이전이 계획돼 있고, 사업지와 인접해 종합병원과 도시지원시설, 복합쇼핑타운 등의 편의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종합대학교, 한국폴리텍대학, 파주LCD산업단지 등 개발호재가 풍부해 미래가치가 높다. 또 오피스텔 주변으로 운정호수공원과 운정행복센터, 우체국 등 관공서가 위치해 생활 편의성이 높다.

‘유니타워 오피스텔’은 경의 중앙선 야당역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일산-상암-홍대입구역-서울역/용산 등이 연결되어 있고, 홍대입구역까지는 약 35분 정도 걸린다. 또 운정신도시는 일산신도시와 도심이 일체화돼 있고, 자유로와 제2자유로를 통해 이동하면 서울에서 약 25분 거리에 있다.

야당역 ‘유니타워 오피스텔’ 분양 홍보관 위치는 경기도 파주시 야당동 1066-1 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