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산업개발, '동해 아이파크' 미계약분 분양
현대산업개발, '동해 아이파크' 미계약분 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7.02.22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파트 이름이 곧 랜드마크’

- 개발호재 풍부한 강원지역의 브랜드 새 아파트
- 금융혜택까지 챙길 수 있어 ‘실속형 내집마련’

   
 

브랜드 아파트 진출이 없었던 강원도 동해시에서도 ‘아이파크’가 들어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현대산업개발은 강원 동해시 이도동 108번지에 위치하는 ‘동해 아이파크’가 현재 일부 미계약분에 한해 분양 중이라고 밝혔다.

‘동해 아이파크’는 지하 1층~지상 20층, 전용 59~84㎡, 총 469가구로 구성된다.

단지 전체가 전용 84㎡ 이하 중소형으로만 구성되어 실수요자는 물론 임대를 고려한 투자자들에게도 선호하는 주택형을 갖춘다. 특히 중소형임에도 불구하고 혁신 평면으로 더 넓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전용 75A·B㎡와 84㎡는 4bay구조로 방4개, 욕실2개 등으로 설계되었고 전용 59㎡는 3bay에 방3개, 욕실이 2개인데다 현관과 주방, 침실에 붙박이장 등을 배치해 수납공간이 풍부한 것이 장점이다.

단지 내에는 브랜드 아파트답게 커뮤니티 시설이 다양하다. 피트니스존, 주민회의실, 북카페 등이 있고 중앙광장에서는 여가 및 운동도 즐길 수 있다.

아파트 내부에 아이파크만의 홈 네트워크 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신개념 올인원 월패드인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있고 스마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첨단생활을 누릴 수 있다. 또 인텔리전트 보안 시스템, 위급 시 비상콜 시스템도 구축된다.

단지를 둘러싼 입지도 우수하다. 동해시의 새 주거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는 북삼∙이도지구에 속하며 동해시 내에서도 직주근접성 및 주거쾌적성이 뛰어난 곳이다.

또 동해시 개발사업의 중심인 동해항과 북평산업단지가 출퇴근이 가능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직주근접성이 매우 뛰어나다.

동해시 명문 학교인 북평고, 광희고를 비롯한 초∙중∙고교가 인근에 위치해 교육환경이 뛰어나며, 생활인프라가 잘 갖춰진 북삼지구와 맞붙어 있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시청, 보건소, 대형병원, 대형마트 등이 밀집한 천곡동 중심상업지구도 차량으로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동해 아이파크’는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주어진다. 견본주택은 강원도 동해시 이도동 283-2번지 이원4거리 일원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