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일 ‘평내호평역 오네뜨 센트럴’ 모델하우스 오픈
오는 3일 ‘평내호평역 오네뜨 센트럴’ 모델하우스 오픈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7.02.01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평내호평역 오네뜨 센트럴’ 조감도

오는 3일 '평내호평역 오네뜨 센트럴'은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평내호평역 오네뜨 센트럴'은 지하 3층~지상 21층, 7개 동, 전용면적 59㎡, 74㎡ 총 616가구 규모인 평내호평역 오네뜨 센트럴은 경기 남양주시 호평동 190-1번지 일대에 조성된다. 단지는 역세권 입지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손쉽게 누리는 장점을 품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도보거리에 경춘선 평내호평역이 자리하며 인근에는 이마트 남양주점, 메가박스, 호평체육문화센터 등의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다. 또 중심상업지구와 가깝기 때문에 학원가, 병원, 공공시설 등이 몰려있어 편리한 생활을 누리기 충분하다.

단지 앞으로는 호만천이 흐르고 호평중앙공원, 대규모 어린이공원(예정) 등이 인접해 있어 주거환경이 우수한 것으로 호평받고 있다. 또 천마산과 백봉산까지 인근에 위치해 산책 등 여가생활을 활발하게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단지 내에서도 삶의 여유를 높일 수 있는 특화설계가 도입될 예정이다. 기본적으로 전 세대는 남향위주로 배치되기 때문에 개방감과 채광을 확보했다. 또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100%지하주차가 설계된다.

더욱이 물빛정원, 그린정원, 허브가든, 수·육생 비오톱 등의 다양한 조경공간이 단지 내에 조성되며 도심 속에서 누리는 쾌적한 자연생활을 지향하는 데 힘썼다.

최근 수요자들이 중시하는 커뮤니티 시설에도 역점을 두고 설계했다. 입주민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자녀들을 위한 어린이집과 키즈스테이션, 작은 도서관, 키즈맘 카페 등이 마련되고 입주민들의 건강을 위한 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등도 들어선다.

분양 관계자는 "지역 내 주민들 사이에서는 이미 평내호평역 오네뜨 센트럴의 뛰어난 정주여건이 입소문 나있고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오네뜨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특화설계에 힘썼다”며 “이를 토대로 호평지구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아파트로 선보여 질 계획이며 우수한 입지조건까지 더해져 만족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한편, 단지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남양주시 호평동 168-11번지(호평제일교회 옆)에 조성되며 오는 7일 특별공급을 시작해 8일 1순위, 9일 2순위 청약을 준비 중이다.

모델하우스 오픈을 맞아 3일 동안 방문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매주 주말에도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TV, 드럼세탁기, 다이슨 무선청소기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