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美 최대 건축 박람회 IBS 참가
경동나비엔, 美 최대 건축 박람회 IBS 참가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7.01.12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국 올랜드에서 열린 'IBS 2017'전시회에 참여한 경동나비엔 이상규 법인장(앞줄 왼쪽에서 두번째)과 법인 직원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경동나비엔은 올랜도에서 개최되는 'IBS(International Builders Show) 2017'에 참가해 콘덴싱 기술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에너지솔루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63회를 맞이한 IBS는 6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참여하고, 1300개 이상의 기업이 참여하는 북미 최대 규모의 건축 박람회다. 건축 자재, 설계 시스템, 소프트웨어, 난방 기기 등 주택건축과 관련된 최신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매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경동나비엔만의 특화된 홈 IoT허브를 중심으로 구현되는 ‘나비엔 홈 IoT’는 홈 네트워크, 홈 오토메이션 시스템을 통해 경동나비엔의 모든 보일러 제품과 연동이 가능하다. 편리함과 에너지 관리라는 두 가지 요소를 동시에 만족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점차 확대되는 스마트 홈 시장에서 최적의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경동나비엔은 미국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순간식 콘덴싱 가스온수기 NPE와 콘덴싱보일러 NHB를 전시했으며, 상업용 시장에서 더욱 효율적인 에너지 활용을 가능하게 하는 캐스케이드 시스템도 선보였다. 프린스턴 대학 및 메리어트 호텔 등 미국 내 학교 및 상업시설에 설치돼 그 효율성을 인정 받았으며, 지난해에는 미2사단 캠프케이시에 512대를 설치하기도 했다.

홍준기 경동나비엔 사장은 “콘덴싱 기술력을 기반으로 경동나비엔은 주거 환경 중 가장 중요한 요소인 난방에서 소비자에게 최고의 브랜드로 인정받았다”며 “앞으로 사물인터넷 기술 등 관련 기술과의 융합을 통해 난방은 물론 소비자의 다양한 생활 환경 속에 기여하는 생활환경 에너지솔루션 기업으로 도약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