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st Edit : 2017.2.24 금 15:40
> 뉴스 > 부동산 > 분양
     
'위례 엘포트 한라비발디' 오피스텔 2월 분양
2017년 01월 09일 (월) 이헌규 기자 sniper@constimes.co.kr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노벨아이는 오는 2월 위례신도시 일반상업용지 3-2-(1·2)블록에서 '위례 엘포트 한라비발디' 오피스텔을 공급한다고 9일 밝혔다.

'위례 엘포트 한라비발디'는 오피스텔, 판매시설로 구성된다. 시공은 한라가 맡았다.

오피스텔은 지상 5층~지상 20층, 전용면적 23~48㎡, 총 412실 규모이다. 판매시설은 지하 1층~지상 4층에 들어설 예정이다.

이 오피스텔이 들어서는 곳으 위례신도시의 관문격인 우남역과 트램역의 더블 역세권 입지와 함께 관공서, 바이오산업단지(예정), 5개 대학 등 주변 배후 수요를 갖춘 곳으로, 투자가치가 높게 평가되고 있다.

특히 위례신도시는 그간 중대형 면적 위주의 주택 공급으로 소형 면적의 주택이 부족한 만큼 1~2인 가구의 높은 수요가 예상된다.

위례신도시 내부는 물론 강남 등 이동이 편리하며 위례신도시의 중심인 트랜짓몰, 휴먼링의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강남 생활권까지 이어지는 서울지하철 8호선 우남역과 동부간선도로를 이용한 편리한 교통환경이 눈에 띈다. 내년 개통을 앞두고 있는 서울지하철 8호선 신설 우남역을 접하고 있으며, 위례 내부 환승트램라인(2021년 개통예정) 역시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또 최근 개통한 SRT수서역(고속철도)도 5km이내에 있어서 편리한 전국 광역 교통망을 중심에서 누릴 수 있으며 경전철 위례신사선(2021년 개통예정) 등도 계획돼 있는 만큼 강남 접근성이 한층 높아질 전망이다.

'위례 엘포트 한라비발디'는 위례 우남역 중심 상권은 물론 쾌적한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는 최적에 입지를 자랑한다. 주변으로 우남역 상권을 비롯해 트램 라인 중심으로 조성되는 스트리트 상가인 트랜짓몰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또 트랜짓몰 옆으로 청량산~장지천~창곡천~탄천으로 이어지는 4.4km의 친환경 산책로인 휴먼링 광장도 조성될 예정이어서 풍부한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다.

이 오피스텔이 들어서는 위례신도시는 약 12만 인구와 함께 강남 3구, 분당신도시, 판교신도시의 배후수요가 확보될 전망이다. 먼저 인근으로 관공서(수정구청), 국방문화연구센터, 바이오 산업단지 등이 들어설 예정이며 가천대학교, 동서울대학교, 을지대학교, 한국폴리텍대학, 신구대학교 등이 인접해 있다.

또 반경 5km 내외에 제2롯데월드타워, 문정법조타운, 동남권유통단지(예정), 바이오테크놀로지타운, 문정도시개발지구(예정) 등 개발 호재도 있는 만큼 임대 수요도 늘어날 것으로 보여지면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우수한 내부 설계도 선보인다. 먼저 주방 마감재는 천연화강석과 최고급 엔지니어드스톤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한층 살렸다. 창호의 경우 천장부터 바닥까지 이어지는 PVC 이중창을 사용해 조망과 개방감은 물론 방음과 단열효과도 극대화했다. 또 풍부한 수납공간과 2.6m의 높은 천정고를 확보하였으며 층상배관 시스템(화장실 배관이 해당층에 있어 배수소음을 최소화하고, 누수시 해당층에서 유지보수 가능하여 세대간 독립성이 확보되는 시스템) 및 210mm의 슬라브 두께를 적용해 층간 소음을 최소화할 예정이다.

위례신도시 오피스텔 최초로 모든 세대에 이태리산 가구도어와 LG트롬 스타일러가 적용되며 욕조 설치는 물론 LED등기구 사용으로 입주민의 편의를 한층 높였다. 주거형 오피스텔에 맞게 빌트인 김치냉장고 및 빌트인 광파오븐 등의 가전제품 설치는 물론 드레스룸을 갖춘 침실과 거실의 생활공간을 분리한 평면 등도 선보일 계획이다.

단지 내에는 L’FORT Mall(예정)이 입점할 예정이어서 생활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한편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21-13 (위례힘찬프라자 2층)에 마련될 예정이며, 2월 오픈 예정이다.

이헌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건설타임즈(http://www.constime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3월 전국 4만7천여 가구 분양예정
2월 넷째주 청약접수 6곳, 견본주택
해외건설협회, 해외건설연구소 설립…김
김중업 설계 중구 을지로7가 '아리움
현대산업개발, '동탄호수공원 아이파크
건설타임즈소개기사제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1가 54-4 원일빌딩 3층 Tel) 02-714-5051 Fax) 02-714-5054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헌규
Copyright 2006 건설타임즈.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cons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