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항 타임스퀘어, 홍보관 오픈 후 예비 계약자들로 북새통
신항 타임스퀘어, 홍보관 오픈 후 예비 계약자들로 북새통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6.07.29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신항 최대 배후 수혜지에 ‘우뚝’
   
 

7월 개관한 부산 신항 타임스퀘어의 분양 홍보관에 예비 계약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서부산 신항 북측배후부지의 미래가치를 품고 있는 신항 타임스퀘어는 동북아 물류허브도시의 최중심에 자리 잡으며 계획 단계부터 큰 관심을 받아왔다.

3교대 근무 중인 2만여 명의 신항 근로자들로 인해 타 상업지와 달리 24시간 활성화된 상권은 물론이고 공동주택 7,000여 세대와 주상복합 오피스텔 등 계획된 2만여 명의 고정 배후수요도 확보하고 있어 확실한 투자가치가 보장되어 있는 상태다.

1층부터 8층까지 상업, 위락, 숙박시설 등 조화로운 구성이 돋보이는 복합공간 신항 타임스퀘어는 1~2층은 5.5m의 높은 층고, 테라스 등 한발 앞선 공간으로 설계되었으며, 에너지 절감과 편의성을 고려한 태양광 발전 시스템, 냉방 시스템, 전동 어닝, 전열교환기 등 첨단 시스템으로 상가 운영의 편리함과 함께 투자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

2015년 한국건축문화대상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쌓고 있는 에이스건설산업이 시공에 참여한 신항 타임스퀘어는 이러한 프리미엄에도 불구하고 다른 상업 단지 대비 합리적인 공급가로 대중 앞에 섰다. 이것이 실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을 이끄는 결정적인 요인이 된 것으로 보인다.

한편 신항 타임스퀘어의 분양 홍보관은 창원시 진해구 용원동 1338-2번지 이지더원아파트 1단지 상가동 113동 202-203호에 위치하고 있으며 문양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