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정신도시 친환경 타운하우스 만족도 높은 까닭?
운정신도시 친환경 타운하우스 만족도 높은 까닭?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6.06.23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주의 타운하우스의 인기가 치솟으면서 파주 운정신도시 내 도심 속 타운하우스 헤르만하우스02에 관심이 쏠린다.

헤르만하우스02는 단지의 앞 뒤로 대형 공원이 조성될 예정으로 자연이 주는 힐링에 편리성과 접근성이 뛰어난 신도시의 장점까지 갖춰 입주민들의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여기에 뛰어난 생활 인프라와 교통망을 확보해 도시의 장점도 갖췄다. 반경 8km이내 이마트, 홈플러스, 농협하나로마트, 현대백화점, 롯데아울렛, 신세계아울렛 등이 위치하고 뛰어난 학군도 마련됐다.

교통여건도 뛰어나다. GTX 운정신도시와 지하철 3호선의 연장 발표가 있었고 제2외곽 순환 고속도로와 관산간도로가 신설된다. 상암-문산고속도가 착공했으며 제2자유로를 이용하면 상암까지 20분대 도달이 가능해져 접근성이 한층 높아졌다.

개발호재 역시 헤르만하우스02의 인기 비결이다. 4대강사업으로 지연된 운정3지구개발이 완료되면 투자가치가 더욱 상승할 전망이다.

외부적인 요인도 뛰어나지만 내부적인 요인으로 인한 입주만족도 역시 높다.

공동주택과 단독주택의 장점을 고루 갖춘 헤르만하우스02는 공동주택의 취약점인 층간소음에서 해방한 동시에 단지 내 보안은 철저에 만전을 기했다.

유명 건축가가 ‘소통’이라는 키워드를 중점으로 설계한 헤르만하우스02는 23,000㎡의 양지말공원에 더해 260,000㎡에 달하는 공원이 조성될 예정으로 전원생활을 즐길 수 있다.

높은 천정고와 통창으로 개방감을 높임과 채광을 극대화했으며 디테일한 설계로 공기 순환을 최대화해 쾌적성을 유지했다. 여기에 전면 창을 통한 사계절 감상으로 일상의 풍요로움을 더했다.

내부 창호 및 샤워기, 대형중문 등 모든 부속을 독일산이며 론첼창호와 중동산 대리석 등 고급자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호텔형 인테리어를 완성했으며, 지하에는 취미실, 작업실, 미디어 공간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별도 공간도 확보되어 있어 고급 세컨하우스로 사용중인 세대도 있다.

한편, 활발한 분양으로 이미 38세대중 26세대가 입주 완료한 헤르만하우스02는 기존 입주민의 만족도가 입소문을 타면서 현재 잔여 세대를 분양하고 있다.

운정신도시 친환경 타운하우스 헤르만하우스02는 현재 최초 분양가 31억원 대비 절반 가까이 할인된 16억 9천만원으로 파격 분양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