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덕 주택보증공사 사장, 취임 2년차 맞아 현장경영 본격화
김선덕 주택보증공사 사장, 취임 2년차 맞아 현장경영 본격화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6.04.05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자용 기자= 취임 2년차를 맞은 HUG 주택도시보증공사 김선덕 사장이 주택업계와 상생 협력 도모를 위한 본격적인 현장경영에 나섰다.

주택보증공사에 따르면 김선덕 사장 취임 첫해인 작년 사상최대 실적인 150조원의 보증실적을 달성하고, 전국 177개 공공기관 대상으로 실시하는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S등급’을 획득한 것을 기점으로 현장의 애로를 보다 적극적으로 수렴하기 위한 행보다.

현재까지 한국주택협회와 대한주택건설협회 소속 20여개 주택업체 CEO와 면담을 진행 중인데 현대건설, 대우건설, 삼정기업 등은 방문을 마쳤고 나머지 업체들도 순차적으로 방문할 예정이다.

이번 면담에서 청취한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 등은 실질적인 제도개선에 반영하고, 개선내용을 해당업체에 통지할 방침이다.

특히 오는 26일 주택업계 및 금융기관, 신탁사 등의 CEO가 참석하는 ‘HUG 고객사 CEO 워크숍’을 개최해 2016년 주택시장의 이슈를 공유하고 상호협력 증진을 위한 소통의 장을 마련할 계획도 진행 중이다.

김선덕 사장은 “앞으로도 시장 친화적 경영, 고객 만족 경영, 도시재생 활성화 지원 등을 통해 주택업계와 공사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