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서부지역 중심 신시가지 호매실 지구, ‘다인 로얄팰리스 호매실’ 시선집중
수원 서부지역 중심 신시가지 호매실 지구, ‘다인 로얄팰리스 호매실’ 시선집중
  • 이헌관 기자
  • 승인 2016.03.08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 호매실 신도시는 남북으로 걸친 구 주거지역과 신상권 조성으로 인한 유동인구 및 거주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지역이다. 광교와 영통에 버금가는 지역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으며 수원 서부지역 중심 신시가지로 조성돼 향후 2만400세대의 대규모 주거단지로 탄생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러한 가운데 경기도 수원시 호매실지구 상1-4-5 필지에 다인건설이 선보이는 ‘다인 로얄팰리스 호매실’가 화제다. ‘다인 로얄팰리스 호매실’은 대지면적 2194m², 연면적 1만9469m² 지하3층~지상10층 오피스텔 총 176실 규모로 들어선다.

부족함 없는 풍부한 생활인프라

다인 로얄팰리스 호매실은 반경 500M 내 생활에 꼭 필요한 홈플러스 및 다양한 상가와 편의시설이 가까이에 있고, 세인트마리 여성병원와 우성메디피아 등 수준 높은 의료시설이 단지 인근에 밀집해있다.

또한 나아가 주변 관공서와 행정 타운은 물론 수원 제2실내체육관과 대형 호매실 도서관이 위치해있어 편리한 생활환경뿐 아니라 문화생활까지 누릴 수 있다. 이는 실입주자들에게 부족함 없는 생활 인프라를 제공한다.

안목치수 적용, 기존 오피스텔보다 넓은 공간활용

다인 로얄팰리스 호매실은 똑같은 평수라도 기존 오피스텔보다 넓은 공간을 누릴 수 있는 안목치수를 적용했다. 안목치수는 지난 4월 30일 이후 건축허가를 받은 상품부터 눈으로 보이는 벽체 사이의 거리를 기준으로 삼아 실평수를 측정하는 것으로 같은 평수라도 기존 오피스텔보다 3m²~4m²까지 넓게 사용할 수 있다.

최첨단 빌트인 시스템 장착한 프리미엄 라이프

다인 로얄팰리스 호매실은 다른 오피스텔과는 비교할 수 없는 최첨단 빌트인 시스템을 갖춰놓았다.

세탁기, 냉장고는 물론 선명한 화질의 대형 42인치 스마트TV,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하는 천정형 시스템 에어컨, 요리의 편의를 극대화하는 빌트인 전자레인지, 편리함과 동시에 안전까지 생각한 전기쿡탑 등 생활의 품격을 높여주는 다양한 빌트인 가구들로 실입주자들의 프리미엄 라이프를 보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