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바람 불어도 분양 열기 지속되는 ‘수지 성복 아이비힐’
찬바람 불어도 분양 열기 지속되는 ‘수지 성복 아이비힐’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6.01.20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도심형 테라스하우스로 쾌적한 환경 속에서 탁월한 교육환경과 풍부한 생활 인프라까지 누려
- 용인~서울고속도로 및 신분당선 성복역(예정) 이용으로 20분 대에 강남생활권 진입가능
- 세대별로 제공되는 주차공간으로 주차문제 해결
- 정당계약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분양가는 3.3㎡당 1400만원으로 책정돼 가격 경쟁력 ↑

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도심형 테라스하우스인 ‘수지 성복 아이비힐’의 분양 열기가 지속되고 있다.

‘수지 성복 아이비힐’은 도심 생활의 편리함은 물론 자연친화적인 주거 환경을 두루 갖추고 있는 테라스하우스다.

최근 테라스하우스가 주거형태의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르면서 우수한 교통, 교육, 자연환경은 물론 풍부한 생활 인프라로 편리하고 여유로운 삶을 즐길 수 있는 테라스하우스 “용인 수지 성복 아이비힐”이 최적의 생활여건을 갖춘 도심형 테라스하우스로 지목되고 있기 때문이다.

분양 홍보관을 방문한 내방객 김씨는 “테라스하우스임에도 불구하고 부담없는 분양가를 갖추고 있으며 서울 접근성은 물론 생활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며 “아파트에 거주할 때는 소음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었는데 층간소음이 없는 수직형 구조 설계이고 개방감도 뛰어난 것 같아 분양을 받으려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수지 성복 아이비힐’의 분양 관계자는 “당 사업지는 쾌적한 환경 속에서 강남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희소가치가 높은 단지로 자연을 품은 도심형 테라스하우스로 조성된다”며 “일반 전원형 테라스하우스에서 결핍되기 쉬운 교육이나 교통, 생활편의시설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수직형 독립설계로 층간소음이 없으며 사생활 침해, 프라이버시 보호 등 단독주택의 독립성과 아파트의 편리함이라는 장점들만 결합했기 때문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고 말했다.

‘수지 성복 아이비힐’의 계약은 25일부터 27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된다. 분양가는 3.3㎡당 1,400만원대로 책정됐으며, 전용면적 84㎡는 4억 6,000만원~4억 9,000만 원대, 92㎡는 5억 1,000만원~5억 4,000만원 대로 구입이 가능해 수요자들의 부담을 줄였다.

한편 ‘수지 성복 아이비힐’은 지역민을 위한 나눔 행사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지난달 18일 홍보관 오픈 시 축하화환을 받는 대신 쌀화환을 받아 용인시청에 기부할 예정이다. 따뜻한 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민들의 많은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수지 성복 아이비힐’은 남향위주의 배치로 지상 1층~지상 4층) 12개 동으로 들어선다. 전용면적 84㎡(40세대), 92㎡(26세대)의 중형 평형대로 구성되며, 단지 내 총 66세대로 조성된다. 특히, 단독주택의 쾌적함과 공동주택의 편리함을 고스란히 누릴 수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수지 성복 아이비힐’은 우수한 교통환경을 자랑하고 있어 서울 접근성 및 타지역으로 이동하는 루트가 다양하다. 용인~서울고속도로 서수지 IC와 분당과 강남을 잇는 신분당선 성복역(2016년 1월 30일개통 예정)을 통해 20분대로 강남에 진입이 가능하다. 또한, 사업지 전면도로에 서울 도심 및 강남권으로 이동 가능한 광역급행버스(BRT) 정류장이 있어 교통 인프라가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광교 및 분당신도시가 인근에 위치하여 다양한 권역의 생활 인프라도 공유할 수 있다. GTX 용인~성남~수서~삼성역의 노선이 2020년 개통 예정으로 GTX가 지나는 용인 구성역도 이용할 수 있다. 용인 구성역에서 수서까지는 10분 내 이동이 가능하고, 삼성역까지는 20분 이내로 진입이 가능하다.

자연을 품은 테라스하우스인 만큼 쾌적한 주거환경이 일품이다. 단지는 광교산 자락에 위치해 푸르른 녹지를 충분히 즐길 수 있으며 탁월한 조망권도 확보해 여유로운 전원생활이 가능하다.

또 ‘수지 성복 아이비힐’은 용인의 8학군이라 불리는 탁월한 교육여건을 누릴 수 있는 뛰어난 교육환경이 돋보인다. 사업지 반경 1km 이내에 성서초, 성서중, 성복고 등 초•중•고가 각각 2개씩 위치하며 학원가도 잘 형성되어 있다.

특히, 성복동 일대는 생활 인프라가 탄탄해 지역 내에서도 최고의 주거지로 각광받는 곳이다. 인근에는 성복동 주민센터,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등이 인접해있어 생활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또한, 신분당선 성복역에는 2018년 준공 예정인 롯데복합쇼핑몰이 계획되어 있어 풍요롭고 질 높은 생활이 가능하다.

‘수지 성복 아이비힐’은 단독주택의 독립성과 공동주택의 편리성 각각의 장점을 결합한 도심형 테라스하우스다. 수직형 단독설계로 만들어져 공동주택의 문제점을 최소화했다. 수직으로 적층되어 세대가 위치된 아파트와 달리 다양한 공간활용이 가능한 독립된 설계를 선보인다. 특히, 공간이 분리된 독립적 실내구조로 가족들 개개인의 사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자녀들이 내ㆍ외부 소음에서 벗어나 조용한 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수직형 단독구조로 이웃의 층간 소음을 비롯한 각종 생활 소음에서 자유롭고, 가족 구성원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해 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개방감과 쾌적함도 탁월하여 도심 속에서 누리는 친환경 라이프 실현이 가능한 주거형태로 아이를 둔 가정이나 노년층에게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수지 성복 아이비힐’의 큰 장점 중 하나는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서비스면적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4층 위에 위치한 다락방은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다락방 앞에 위치한 야외테라스는 주변 녹지환경을 조망할 수 있고,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하도록 설계하였다.

1층 필로티 전용주차구역은 공동주택의 주차문제를 해결하는 주차공간으로 설계되어 있으며, 필로티 주차장 옆에는 세대별로 창고 및 다용도실로 활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어 실거주자들이 공간활용을 다양하게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그 외 놀이터, 주민회의시설, 휘트니스 등 아파트 단지와 같은 편의시설도 만들어진다.

본 사업의 PM(Project management) 및 설계를 수행하는 (주)한림건축은 2002년 창사로 사업기획, 설계, CM, CS, PM 등 건설사업 전 분야의 Total service를 제공하는 전문가 그룹으로 풍부한 노하우를 보유한 분야별 전문가를 통한 체계적인 설계 프로세스를 통해 수요자들에게 탄탄한 신뢰를 구축하고 있다. 최근의 대표적인 실적으로는 강릉 경포 Sky-bay 호텔, 서산시 예천동 e편한세상 아파트, STATE TOWER 남산, STATE TOWER 광화문, 서소문동 세론 스위트 호텔 등을 성공적으로 설계했다. 시공은 안전성과 신뢰를 갖춘 한양산업개발㈜이, 시행은 ㈜코람코자산신탁이 진행한다.(분양문의 : 1522-2238)

‘수지 성복 아이비힐’의 홍보관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570-11번지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