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자 서희스타힐스’ 인기 이정도야?
‘효자 서희스타힐스’ 인기 이정도야?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6.01.18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춘천 중심생활권 입지에 서희건설 시공(예정)맡아 높은 관심 이어져

‘효자 서희스타힐스’ 홍보관오픈...많은 인파 몰리며 문전성시 이뤄

영하의 날씨가 이어진 추위에도 금요일을 포함한 주말동안 춘천 효자동에는 많은 인파가 몰렸다. 지난 15일(금) ‘효자 서희스타힐스’가 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으로 조합원 모집에 나섰기 때문이다.

현장에서 수요자들에게 가장 높은 관심을 받은 것은 ‘효자 서희스타힐스’가 가지고 있는 입지적 장점이었다.

‘효자 서희스타힐스’는 춘천 중심생활권에 위치해 명동 시내를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며, 춘천시청, 이마트, 춘천문화 예술회관 등도 인근에 자리잡고 있다.

또한 단지 바로 옆으로는 효제초가 자리하고, 주변으로 춘천교대 부설초, 남춘천중, 춘천여중, 춘천여고 및 강원대가 인접해 있는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더불어 경춘선 남춘천역과 남춘천 IC, 시외 및 고속터미널이 근거리에 있는 편리한 교통망도 갖췄다.

홍보관에서 만난 강모씨(48세)는 “춘천의 중심으로 불리는 효자동에 아파트가 나온다고 해서 둘러보러 왔다”며“직접 방문해 확인 해보니 효자동 생활인프라를 가까이 누릴 수 있고 교통 및 교육환경도 우수해 아이들과 함께 살기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여기에 ‘효자 서희스타힐스’는 지역주택조합 최다실적을 자랑하는 서희건설이 시공(예정)을 맡아 진행한다는 점에서도많은 관심이 이어졌다.

내부 유니트를 둘러보던 정모씨(60세)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지어지는 만큼 시공사에 대한 관심이 높았는데 서희건설이 시공을 맡을 예정이라고해 신뢰가 간다”며“유니트를 둘러보니 평면구성도 좋아 긍정적으로 생각중이다”고 말했다.

한편 ‘효자 서희스타힐스’는 강원도 춘천시 효자2동 158-1번지 일원에 조성된다. 전용면적 54~59㎡ 지하 2층~지상 19층 6개동 총 364세대 규모다. 전 가구가 선호 높은 중소형(전용 54~59㎡)으로 구성되는 것이 특징. 여기에 틈새평면으로 54㎡ 타입이 조성되는 것도 주목할 만 하다.

단지 내에는 테마광장, 중앙광장, 주민운동시설, 어린이놀이터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들어서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게 할 예정이며, 내부설계로는 3Bay, 4Bay 평면설계를 통해 평형대비 최적의 실내공간을 확보해 선보인다.

효자 서희스타힐스관계자는 “단지의 경우 춘천 중심생활권에 위치해 교육, 문화, 교통 등의 생활 인프라를 입주와 동시에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수요자분들이 많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이다”며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사업추진 속도가 빠르고 가격 경쟁력도 갖춘 만큼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효자 서희스타힐스 홍보관은(문의 : 033-252-1117) 강원도 춘천시 경춘로 2354(온의동 514) 대일빌딩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오는 22일에는 홍보관에서 서희스타힐스 전속 모델인 한고은씨의 팬사인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