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논현동 테라스하우스 '이안라온파미에' 자연환경과 바닷가 조망 어우러진 고급주택
인천 논현동 테라스하우스 '이안라온파미에' 자연환경과 바닷가 조망 어우러진 고급주택
  • 이헌관 기자
  • 승인 2016.01.05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량 과다공급, 대출금리 인상, 대출규제강화로 부동산 시장의 전망이 어두워지고 있는 이때에 ‘테라스하우스’가 시류와 무관하게 선전하고 있어 분양시장의 돌파구로 주목을 받고 있다.

테라스하우스란 지난해부터 꾸준하게 상승세를 타고 있는 신(新)주거 트렌드로 일반 분양면적에 테라스를 추가 제공하는 형식으로 구성되며 각 세대는 정원, 카페테리아, 바베큐장 등 취향에 따라 테라스를 활용함으로써, 전원주택 부럽지 않은 여유로운 여가 및 휴양생활을 누릴 수 있어 답답한 아파트 생활에 찌든 사람들의 로망으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달 중순부터 김포 한강신도시에서 분양을 시작한 김포 운양역 ‘한신휴 더테라스’는 한강신도시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테라스 타운은 총 4개 블록 중 Bc-08블록(전용면적 84㎡ 232가구), Bc-09블록(전용면적 59㎡ 184가구) 등 416가구를 먼저 선보인 결과 최고 60.87대 1을 기록하며 전 주택형이 청약 마감됐고, 계약 시작 2일만에 전 주택형이 매진됐다. 특히, 인근에 몇 달 전에 끝난 ‘한양수자인 테라스하우스’는 공원과 바로 인접한 테라스하우스라는 장점으로 사흘 만에 조기 완판에 성공했다.

이처럼 테라스하우스의 인기가 높아지는 가운데 인천논현동 이안라온파미에의 분양소식이 화제다.

‘이안 라온파미에’ 테라스하우스는 지하 1층~지상 4층, 전용면적 기준 100~115㎡의 298세대로 구성된 희소성이 높은 바닷가 테라스하우스 단지로 전용률 85%선, 일부세대는 바다조망과 복층형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전세대가 선호도가 높은 남향배치며 주차공간은 세대당 1.5대가 제공된다.  논현 택지지구에서 희소성 있는 중소형이라는 점 주택시장에서 인기가 좋은 테라스하우스라는 부분이 더해진 만큼 오픈 전부터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이안 라온파미에’는 천혜의 자연환경과 주거공간이 어우러진 최상의 하모니를 제공하며 차별화된 건축 및 단지 설계로 인천 논현동에서 가장 살기 좋은 테라스하우스로 자리매김 할 전망이다.

또한 양떼목장과 호수를 가진 약 56만㎡의 늘솔길공원 조성으로 도심 속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으며 전 세대 바다를 향하는 테라스로 최적의 위치 조건을 가지고 있다. 인천 논현택지지구의 막바지 물량이다 보니 교통, 교육, 생활편의시설 등이 모두 형성되어 생활조건이 매우 편리하다.

교통여건 또한 상당히 우수하다. 인천 지하철 1호선, 수인선 인천논현역이 근거리에 있으며, 2022년까지 월곳~판교 복선전철이 추가 완공되면 더욱 편리한 교통환경이 조성된다. 차량을 이용할 경우 경인·영동·평택 고속도로 등과의 접근성도 뛰어나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췄다는 평가다.

교육여건도 좋다. 단지 인근에는 사리울초등학교, 사리울고등학교, 미추홀외국어고등학교 등 10개 내외의 명문 학교가 배치되어 있어, 자녀 교육에 대한 고민을 크게 덜어준다. 또한, 편의시설 역시 잘 갖추어졌다. 지구대, 도서관 등도 단지 바로 옆에 있으며, 반경 1km 이내에는 하이마트, 홈플러스, 뉴코아아울렛 등 대형마트가 있어 인천 논현 지구의 편리함을 모두 누릴 수 있다.

‘논현 바닷가테라스하우스 이안’은 스마트 홈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홈 네트워크, 원격제어 시큐리티, 아파트 못지않은 커뮤니티, 스마트 그리드, 무인시스템, 주차 관제 및 자동 출입시스템 등을 갖춘 최첨단 주거공간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안 라온파미에’의 입주예정일은 2017년 3월경이며, 견본 주택은 인천시 남동구 논현동에 마련되며, 중도금 60% 무이자로 입주 시까지 자금 부담을 줄였다. 모델하우스 방문 시 먼저 전화로 사전예약하시면 기다림 없이 편안한 관람이 가능하며 상담원과 일대일 담당제로 상담이 이루진다.

자세한 분양문의는 대표전화 1800-9854 로 하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