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자사 브랜드 아파트 A/S 실시"
현대건설, "자사 브랜드 아파트 A/S 실시"
  • 이헌규
  • 승인 2007.09.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건설은 입주 후 1년이 된 자사 브랜드 아파트를 방문해 애프터서비스(A/S)를 펼치는 "홈커밍데이" 행사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현대건설은 첫 A/S 대상 아파트로 부산시 연산동에 위치한 현대홈타운(410가구)을 선정, 1주일간 서비스에 들어갔다. 현대건설은 타사와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입주 아파트의 가구별 하자를 중점적으로 자발적 리콜 서비스를 실시한다.우선 각 가정을 방문해 침실 진드기 제거와 자외선 살균 소독을 비롯, 주방 및 욕실 바닥 배수구 청소, 세면기 트랩 청소해 준다.또 주차장, 놀이터, 조경시설물 같은 공용부 보수 서비스도 해준다.아울러 현대건설은 입주민과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해 힐스테이트 홈페이지(hillstate.co.kr)에 단지별 동호회 공간도 마련할 계획이다.현대건설 관계자는 "홈커밍데이 행사로 입주자의 민원 해소와 고객만족도 제고는 물론 브랜드 홍보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힐스테이트 아파트의 명품 이미지에 걸맞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