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스마트폰 활용 ‘…사랑의 챌린지’ 캠페인 실시
한전, 스마트폰 활용 ‘…사랑의 챌린지’ 캠페인 실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2.11.07 09: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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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전력(KEPCO, 사장 김중겸)은 스마트폰 및 SNS를 활용한 대국민 전기절약 캠페인 ‘KEPCO와 함께하는 사랑의 챌린지’ 다음달 5일까지 한달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단순히 전기절약을 강조하는 방식에서 벗어나 참여자가 운동으로 건겅한 몸을 만들고 겨울철 난방에너지도 적게 사용해 안정적 전력수급에 기여하자는 취지이다.

한전은 캠페인 참가자들의 운동거리 1㎞당 100원씩 최대 1000만원을 적립해 연말 불우이웃들에게 연탄을 선물할 계획이다.

희망자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엔도몬도(endomondo)를 통해 참여하면 된다. 엔도몬도의 가입 및 사용방법은 한전 공식 페이스북(www.fb.com/iamkepco)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중겸 한전 사장은 “온 국민이 함께 운동하면서 전기를 절약하고 이웃사랑도 실천할 수 있는 행사에 적극적인 참여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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