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양과 휴양을 동시에…축령산황토전원마을
요양과 휴양을 동시에…축령산황토전원마을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1.10.21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복되는 일상 속에 바쁜 현대인들에게 있어 웰빙은 건강을 되찾고, 효율적인 휴식을 누리며, 정신과 육체의 조화를 통해 보다 나은 삶을 영위할 수 있다는 점에서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 따라서 많은 웰빙족들은 유기농 농산물과 슬로우 푸드(Slow Food)로 건강을 지키고, 요가나 단전호흡을 통해 마음의 안정을 찾으며, 여행이나 등산 등의 취미활동을 병행하여 삶의 질을 높이는 경향이 있다. 또한 복잡한 도시에서 벗어나 한가로이 안빈낙도의 삶을 누릴 수 있는 전원주택에서의 생활은 웰빙라이프의 정점이자 모두가 꿈꾸는 웰빙 생활이라고도 할 수 있다.

때문에 많은 이들이 은퇴 후에 요양 및 휴양을 즐기기 위해 서울 근교의 전원주택단지에 관심을 갖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그 중 축령산휴양림인근에서 전원주택단지를 분양 중에 있는 ‘축령산 황토전원마을’이 매력적인 전원주택으로 각광받고 있다.

축령산이 있는 남양주시 수동면은 예로부터 천혜의 자연환경과 풍부한 수량으로 '물골안'이라고 불리기도 했다. 울창한 숲과 맑은 물이 흐르는 계곡에는 여름철 피서지로는 물론 축령산과 인접해 있어 최고의 산림욕을 즐길 수 있어 많은 이들이 휴양지로 또 요양지로 찾는 곳이기도 하다. 수동면 와방리에 있는 '축령산 황토전원마을'은 축령산과 서리산이 둘러싸고  있고, 마을 앞으로 흐르는 외방천을 따라 울창한 수목이 늘어서 있어 천혜의 자연 공간 안에서 전원주택 생활을 즐길 수 있다. 

자연 그대로 깨끗하게 보전된 축령산 자연휴양림에서 피로와 스트레스를 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근에 요양병원 등의 시설이 완비되어 있어 노후를 즐기려는 이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또한 정화력, 분해력이 있어 인체의 독소를 제거해준다고 알려진 황토로 지어진 황토집 안에서는 건강한 웰빙 생활을 즐길 수 있다.
 
수도권과 지리적으로 인접성이 좋은 서울-춘천간 복선전철의 개통으로 인해 접근성이 좋아졌으며 서울-춘천간을 동서로 가로지르는 고속도로가 이어져있어 교통 인프라가 좋다는 점 역시 축령산 황토전원마을의 장점이다. 곧 제2외곽순환도로가 개통될 예정이라 수도권과 이어지는 교통여건이 더욱 좋아질 예정이다.
 
축령산 황토전원마을의 최광우 대표는 “축령산 인근은 몽골체험관이나 다양한 축령산 축제가 펼쳐지는 장으로 계획되고 있어 관광클러스터화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으므로 투자가치가 높은 지역이기도 하다. 또한 관광과 휴양 및 요양에 적합한 축령산 황토전원마을은 펜션, 휴양, 요양 등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 가능한 웰빙주택이기에 고정적인 임대수익을 얻을 수 있는 투자처가 되기도 한다. 특히 은퇴 후 귀농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한다.

천혜의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웰빙생활과 높은 투자가치가 있는 ‘축령산 황토전원마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분양문의는 홈페이지(www.황토마을.com) 및 전화(010-8760-8742)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