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종건업, ‘아게톤(ArGeTon)’ 파트너 모집
혜종건업, ‘아게톤(ArGeTon)’ 파트너 모집
  • 권일구 기자
  • 승인 2011.08.19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케톤 설치사진
혜종건업(대표 이호곤)은 아게톤(www.argeton.de)사의 신개념 외장재 출시를 기념해 파트너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9일부터 오는 10월18일까지 2개월간 진행되며 내·외장재 관련 모든 종사 업체는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파트너 모집은 보다 많은 고객에게 신개념 외장재를 제공키 위한 것이며, 파트너로 선정되면, 비용이나 재고 부담 없이 파트너 자격을 부여한다.

이 외장재는 다양한 규격과 세라믹 소재를 현대적인 세련미로 표현한 외장재로 따뜻한 느낌의 색감으로 글라스와 메탈 및 우드와 같은 여타의 자재와 조화를 잘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또 다양한 색상의 선택이 가능하고 색감이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내구성도 강해 시공 후 반영구적으로 별도의 유지보수가 필요 없다.

특히, 시공 시 레일에 걸거나 클립으로 고정함으로써 시공 및 보수가 간편하고 파손된 패널에 대한 교체도 쉽다.

혜종건업 이호곤 대표는 “아게톤(ArGeTon)의 외장재는 디자인의 기본 가치인 혁신성, 기능성, 심미성을 갖추고 있어 향후 외장재 시장을 리더 할 제품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최근 전시회에 출품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제공키 위해 파트너를 모집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외장재 전문기업인 아게톤(ArGeTon)사는 독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지난 1819년 설립해 190여년간 독일을 포함한 세계 건축자재 시장에서 외장재 부분 세계 1위의 매출을 자랑하는 최고의 외장재 브랜드이다.

문의: 혜종건업(02-548-241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