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형부동산] 가장 유망한 투자처로 꼽히는 동탄 수익형 오피스텔. 투자문의 빗발쳐
[수익형부동산] 가장 유망한 투자처로 꼽히는 동탄 수익형 오피스텔. 투자문의 빗발쳐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1.05.20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탄 신도시가 자리 잡은 후 초창기의 오피스텔분양(프리언스, 석진 파아란 등)이 매우 성공적으로 이루어짐에 따라 도시지원 용지 내 본 사업부지 주변으로 현재 주거용 오피스텔 ‘동탄세비앙’이 건립중이다.

동탄세비앙의 주변은 삼성반도체라인 증설, 동탄 한림대병원 건립 등 진행 중인 프로젝트가 많으나 중심상업지역 과 비교 했을 때 아직은 진행 중이라는 이미지가 강해 지역 주민들에게는 아직은 관망 대상임으로 투자자로 부터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풍부한 녹지지역과 중심상업지역의 근접성

동탄신도시 주변부는 삼성전자 화성 캠퍼스단지와 인접한 업무/상업 시설지역에 위치하며 경부고속도로 기흥IC 및 동탄 시범단지와 인접해 있다.

또한 큰 재봉, 공원, 센트럴파크 등 풍부한 녹지지역이 있으며, 중심상업지역 메타폴리스가 인접해 있어 복합 상가 이용 등이 용이하다.

대중교통망을 통한 동탄~강남간의 교통노선을 확보

대중교통망을 통한 동탄~강남간의 교통노선을 확보한 이후 주민들대부분이 만족감을 느끼고 있으며, 현재 자가를 이용해서도 주말을 제외하고 용인~서울 간 민자 도로와 경부고속도로를 이용 시에도 30분 내로 서울 강남권 및 도심권으로의 접근이 매우 용이하다.

현재 바이모달트램, GTX등은 거론되고는 있지만 미시적으로 미치는 영향력은 적을 것으로 판단된다.

투자자들이 주목하는 최고의 수익형 오피스텔 ‘동탄세비앙’

‘세비앙오피스텔’은 (주)풍산건설이 시공하고 신탁사는 한국자산신탁, 자금관리는 우리은행,
이 주관하며 지하3층, 지상13층에 총187세대 로 구성되어 있다.

동탄 ‘세비앙오피스텔‘ 주변부는 신도시 특성상 원룸이 없는 지역으로 원룸텔(3평)도 월 50만원 이상 임대료가 형성된 지역이다. 삼성반도체직원 및 한림대병원 임직원 등의 풍부한 임대수요 및 공급부족지역으로 임대걱정이 없는 지역으로 평가받고 있다.

‘세비앙오피스텔’은 전매가 가능하며 계약금-1,000만원, 중도금-무이자, 풀 퍼니시드 시스템으로 TV, 냉장고, 시스템에어컨, 전기 쿡탑, 여유로운 수납공간인 붙박이장 등 최신 풀 옵션 빌트인 시스템을 적용한 세련된 내부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특히 주변 신도시와 비교 시 수요대비 공급률이 최저다. 주변 지역의 임대회전률을 생각한다면 그 수요가 공급을 감당치 못할 것으로 전망된다.


분양문의 : 1661-5690

<위 내용은 건설타임즈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