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 4월 분양
우미건설,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 4월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4.03.21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200가구 규모 중 전용 59·74·84㎡ 831가구 일반분양
▲우미건설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 투시도
▲우미건설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 투시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우미건설은 4월 경기도 김포시 북변3구역 재개발을 통해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를 분양한다고 21일 밝혔다.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는 김포시 북변동 329-2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15~29층, 13개 동, 전용면적 59·74·84㎡ 총 120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831가구가 일반분양 된다.

단지는 김포재정비촉진지구 북변재개발에 속해 있다. 북변재개발은 이번 북변3구역을 시작으로 북변4구역, 북변5구역 등이 개발될 예정이다. 이 사업이 모두 완료되면 일대는 총 6,400여 가구의 신흥주거지로 탈바꿈하게 된다.

김포골드라인 걸포북변역이 반경 500m이내 도보거리에 자리한 역세권 아파트로, 서울접근성이 우수하다. 걸포북변역에는 인천지하철 2호선 연장(예정)이 진행되고 있으며, 인근에는 서울지하철 5호선 연장선(추진)과 GTX-D노선(추진)의 개발도 진행되고 있다. 이 밖에도 주변에는 김포대로, 김포한강로, 일산대교 등이 있어 서울 및 수도권 일대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김포초등학교가 바로 앞에 위치한 아파트로 주변에는 김포중, 김포여중, 김포고, 사우고 등 명문학군도 갖춰져 있다. 단지와 바로 인접해 있는 김포시립중봉도서관이 리모델링을 거쳐 새롭게 개관을 앞두고 있다.

단지 맞은편에는 어울림센터가 2026년 개관을 앞두고 있고, 반경 1㎞ 내에는 홈플러스, 김포시청, 김포우리병원, 장릉산 등 다양한 문화, 생활, 편의, 자연 인프라가 형성돼 있다.

단지는 스카이라운지와 커튼월룩, 린파사드 웨이브 및 대형 문주 등 차별화된 외관과 고급화 설계를 도입할 계획이다.

분양 관계자는 "김포의 신흥 주거지로 거듭날 북변 일대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를 선보일 것"이라며 "고급화 설계 외에도 입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심혈을 기울인 설계를 적용할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일원에 위치하며, 4월 중 오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