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최상층 루프탑 테라스 갖춘 '이문 월드메르디앙 힐트리움 더테라스' 주목
도심 최상층 루프탑 테라스 갖춘 '이문 월드메르디앙 힐트리움 더테라스' 주목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4.03.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문월드메르디앙
▲'이문월드메르디앙'의 루프탑 테라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서울 동대문구 이문동에 들어서는 ‘이문 월드메르디앙 힐트리움 더테라스’가 주목받고 있다.

‘이문 월드메르디앙 힐트리움 더테라스’는 지난 무순위 청약에서 최고 23대 1의 경쟁률을 기록 했으며 타입별 경쟁률은 62F타입 23대1, 65B-1타입 12대1, 75D타입 4대1, 79A타입 3대1로 마감됐다.

단지가 위치한 이문동은 학군을 비롯한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품고 있다. 경희대 외대 등 더블 대학 상권을 갖춘 유일무이한 단지로, 주요 대학 등이 있는 교육특구 입지에 단지 기준 도보권 내 명문 사립 경희초·중·고 등이 위치하고 있어 통학이 편리하다.

또 백화점, 대형마트, 멀티플렉스 영화관 등의 편의 시설이 가깝고 청량리 상권과 미아 상권, 상봉 상권, 먹골 상권을 아우르는 입지를 갖췄다.

또한 지하철 1호선 외대앞역과 회기역, 경춘선, 경의중앙선이 가까운 트리플 역세권 단지이며, 향후 인근 청량리역 KTX 및 향후 수도권광역고속철도(GTX) B노선(여의도), C노선(삼성동)이 통과할 예정이다.

이문동 일대가 대규모 재개발되면 더욱 개선된 생활인프라를 기대할 수 있다. 이문·휘경뉴타운 사업이 모두 끝나면 1만4000여 가구 규모의 신흥 주거타운으로 탈바꿈하게 된다. 홍릉 일대 도시재생 뉴딜사업 등의 개발 호재도 기대를 높이고 있다.

단지는 서울 도심의 최상층 루프탑 테라스 설계를 갖췄다. 독립적인 루프탑 테라스 설계로, 다양한 외부 활동이 가능한 ‘취미, 휴식, 운동’ 등 다양한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다목적 세미나실, 탁구장, 바둑실, 세대별 창고 등 편의시설을 확보했다.

분양홍보관은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동 인근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