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자연·도심 편리함 누린다…금호건설, '제주 더힐 테라스' 주목
제주 자연·도심 편리함 누린다…금호건설, '제주 더힐 테라스' 주목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4.03.0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더힐 테라스 조감도
▲'제주 더힐 테라스' 조감도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제주의 낭만과 도심의 편리함을 모두 갖춘 단지가 분양 소식을 알렸다. 단지는 금호건설이 제주에 선보이는 첫 번째 테라스하우스 '제주 더힐 테라스'다.

‘제주 더힐 테라스’는 바로 앞에 평화로가 지나 신도심과 구도심 접근성이 뛰어나다. 단지 초입에 위치한 버스정류장에는 8개의 버스 노선이 지나 대중교통을 통해 제주 곳곳을 이동하기 쉽다.

주변으로 평화로에서 제주국제공항까지 직통도로인 ‘제주 광령~도평 간 우회도로’ 건설사업과, 평화로에서 1100도로를 연결하는 ‘제안로’ 개발사업이 추진되고 있어 교통환경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신제주 생활권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도 공유할 수 있다. 이마트,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CGV 등 노형동의 생활편의시설과 제주도청, 제주교육청, 제주경찰청 등 연동의 공공시설을 한걸음에 이용 가능하다. 또한 애월읍에 있는 제주외국어고등학교를 비롯해 4개의 국제학교가 있는 제주영어교육도시까지의 통학이 편리해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제주 고유의 느낌과 고스란히 어울릴 수 있는 애월읍 중산간에 위치해 풍부한 녹지를 갖추고 있으며, 소나무숲 전망과 바다 전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한라산, 애월항, 곽지해수욕장, 새별오름 등 다양한 자연명소를 손쉽게 접할 수 있고, 나인브릿지CC, 엘리시안 제주CC, 아덴힐CC 등 수준 높은 골프장은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렛츠런파크 제주도 가깝다.

‘제주 더힐 테라스’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광령평화2길 15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4층, 14개 동, 전용 67~99㎡, 200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제주 더힐 테라스’는 5년 전 분양가로 공급된다. 최근 제주 구 34평형대 아파트 분양가가 8억~12억원까지 오른 반면, 해당 단지는 4억~5억원대로 공급된다.

이번 분양은 회사보유분 특별 공급으로 주택수에 미포함 되며, 중도금이 없고, 즉시 입주 가능하다. 주택 홍보관은 제주시 애월읍 광령평화2길에 위치하며, 사전 예약 방문 시 소정의 상품도 지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