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공식 유튜브 채널에 '디에이치' 브랜드 필름 공개
현대건설, 공식 유튜브 채널에 '디에이치' 브랜드 필름 공개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4.02.23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건설 디에이치 브랜드필름
▲현대건설 디에이치 브랜드필름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현대건설이 디에이치의 브랜드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현대건설이 지난 21일 공개한 브랜드 영상 ‘HIGH-END RESIDENCE NEW ERA’는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는 디에이치의 브랜드 콘셉트인 ‘단 하나의 완벽함’을 주제로 제작됐다.

영상은 디에이치 브랜드의 핵심가치인 ▲고유한 희소성 ▲독립된 편의성 ▲예술적 심미성이 구현된 디에이치 5개 단지(디에이치 아너힐즈, 디에이치 포레센트, 디에이치 라클라스, 디에이치 자이개포,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의 단지별 특화설계와 커뮤니티 등을 조명해 차별화된 경험과 주거 문화를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이번 영상은 실제 입주 단지에서 촬영했다. 녹음에 둘러싸여 산책하는 장면에서 보이는 ‘디에이치 아너힐즈’의 예술적인 조경을 중심으로, 복층형 골프연습장과 실내수영장 등을 통해 ‘호텔 같은 집’이라는 단지의 콘셉트를 확인할 수 있다.

독립적인 휴식을 즐기는 장면을 통해 ‘디에이치 자이 개포’의 최고급 프라이빗 시네마를, 스포츠를 즐기는 장면에서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의 국내 유일 커뮤니티 시설 내 볼링장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디에이치 라클라스’ 내 자연과 예술이 어우러진 외부 커뮤니티와 ‘디에이치 포레센트’의 스카이가든을 통해 디에이치가 제시하는 ‘단 하나의 완벽한’ 삶을 소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디에이치 브랜드 필름은 유튜브 공개 이틀 만에(23일 기준) 165만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현대건설은 이를 고품격 주거 공간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반영된 것으로 풀이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중 입지와 상품, 브랜드이미지 측면에서 독보적이면서도 희소성이 큰 디에이치만의 가치를 소비자들이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영상의 목적”이라며 “심미성이 가미된 설계 및 특화 디자인은 물론 세심한 프라이빗 서비스까지, 하이엔드 주거 문화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는 유일한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단 하나의 완벽함’이라는 콘셉트 실현에 소홀함이 없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