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토지신탁 시행 ‘삼문 시그니처 웰가’ 23일 견본주택 오픈
대한토지신탁 시행 ‘삼문 시그니처 웰가’ 23일 견본주택 오픈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4.02.23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4일 특별공급·5일 1순위·6일 2순위…12일 당첨자 발표
▲삼문 시그니처 웰가 투시도
▲'삼문 시그니처 웰가' 투시도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대한토지신탁이 시행하는 ‘삼문 시그니처 웰가’가 23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 

'삼문 시그니처 웰가'는 밀양시 삼문동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20층 4개, 동 총 232가구 규모로 들어선다. 전용면적은 선호도 높은 국민타입인 84㎡ 단일면적으로 ▲84㎡A 218가구 ▲84㎡B 14가구로 구성된다.

청약 일정은 오는 3월 4일 특별공급 청약을 시작으로 3월 5일 1순위, 3월 6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이후 3월 12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정당계약은 3월 25일부터 3월27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밀양시는 비규제지역으로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이상이면서 밀양시에 거주하거나 경남상남도 및 부산광역시, 울산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성인이면 주택유무, 세대주·세대원 등과 상관없이 1순위 청약이 가능하며 전매제한이 없다.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견본주택 오픈 3일간 선착순 방문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지급하며, 23일~24일에는 응모권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예정되있다. 특히 25일 일요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JTBC 싱어게인 시즌1 준우승자인 정홍일 외 다수의 출연자로 구성된 라이브 콘서트가 진행되며, EBS 진로진학 대표강사인 정동완이 진행하는 교육 콘서트도 28일 수요일에 진행한다. 교육 콘서트 참여는 선착순 100명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단지는 4세대 아파트의 특화 시설이 적용되었다. 각 동에 밀양강 조망이 가능한 옥상 휴게공간을 설치하고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맘스스테이션 등의 커뮤니티 시설이 도입된다. 특히 가구별 창고까지 제공된다.

단지는 밀양 내에서도 주거선호도가 높은 삼문동에 위치해 단지 가까이 밀양대로, 미리벌로를 통해 주요 지역을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며, 남밀양IC를 통해 중앙고속도로(부산-대구)도 빠르게 이동 가능한 사통팔달 교통환경을 갖췄다.

단지 위로는 밀양나노융합국가산업단지와 제대농공단지, 부북특별농공단지가 위치해 있으며, 아래로는 사포일반산업단지가 위치해 밀양대로를 비롯해 밀주교, 나노대교, 남천교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출퇴근이 가능하다.

홈플러스를 비롯해 다양한 마트 이용이 편리하고, 밀양병원, 나노병원 등 대형병원과 각종 금융기관도 이용 가능하다. 또한, 파크골프장, 장미공원, 밀양강둔치 등 밀양강변의 공원도 가깝다. 도보 통학이 가능한 미리벌초를 비롯해 밀양초등학교, 밀양중학교, 밀양고등학교 등이 있으며, 삼문동의 학원가도 가깝다.

대한토지신탁이 시행하고 흥한주택종합건설 시공하며 견본주택은 경상남도 밀양시 삼문동에 마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