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코리아빌드'서 분진 제거 솔루션 시스템 선보여
보쉬 전동공구, '코리아빌드'서 분진 제거 솔루션 시스템 선보여
  • 김유현 기자
  • 승인 2024.02.22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오는 24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전시회 ‘2024 코리아빌드(KOREA BUILD)’에서 전문가용 하이엔드급 바이터보(BITURBO)를 비롯, 18V 충전공구의 핵심 제품군부터 전동공구 액세서리, 측정공구 제품들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을 전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특히 분진 제거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 시스템을 선보여 전문 작업자로부터 눈길을 끌었다.

▲보쉬 관계자가 보쉬 해머와 집진기를 이용해 콘크리트 작업 시 분진 제거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보쉬 관계자가 보쉬 해머와 집진기를 이용해 콘크리트 작업 시 분진 제거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분진 제거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은 콘크리트, 석재, 목재 등 작업 유형에 따라 최적의 집진 액세서리를 선택하는 방법을 제시했으며, 이는 전동공구에 완벽하게 결합하도록 설계돼 분진이 발생하는 지점에서 깔끔한 집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보쉬에 따르면 집진 시스템은 작업 중 발생하는 유해 분진을 흡입해 사용자의 건강을 보호하며, 공구의 수명과 성능 향상에도 좋다.

전시회 기간 보쉬 부스에선 전문가 시연과 함께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는 프로그램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현장에서 이벤트 쿠폰 리플렛을 받아 보쉬 제품 구매 후, 보쉬 멤버십 사이트에 구매 제품 등록 및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구매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대상 제품은 보쉬의 전문가용 블루 전동공구, 측정공구, 액세서리 제품이다. 구매 제품에 따라 신세계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보쉬 전동공구 네이버 카페, 우드워커 네이버 카페와 목수 협회, 열관리 협회, 설비연합회 등 전문 산업 협회 회원이 보쉬 부스에 방문해 회원을 인증하면 보쉬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이밖에 다양한 현장 구매 혜택과 SNS 참여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지난해 많은 관람객이 전시 부스를 찾아 큰 관심을 보인 것에 힘입어 올해도 다양한 제품과 신기술을 소개하는 코리아빌드에 참가했으며,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여러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