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건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양정’ 26일 견본주택 개관
두산건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양정’ 26일 견본주택 개관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4.01.25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산건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양정’ 투시도
▲두산건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양정’ 투시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두산건설은 부산진구 양정동 339-2번지 일원에 짓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양정’의 견본주택을 오는 26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최고 36층, 2개 동, 총 264가구 규모로 아파트 244가구와 주거형 오피스텔 20호실로 구성된다. 아파트 면적은 전용면적 59~76㎡, 8개 타입으로 다양하게 구성된다.

단지는 부산 중심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더블생활권을 갖추고 있다. 부산시청, 연제구청, 경찰청 등 행정 중심지인 ‘연산생활권’을 공유한다. 여기에 롯데백화점, NC백화점, 병·의원, 금융시설 등 부산 핵심 상권이 밀집된 서면·부전생활권 이용도 편리하다.

도시철도 1호선 양정역을 도보 6분에 접근 가능하고, 부산의 동서와 중심을 관통하는 거제대로·중앙대로·동서고가로를 비롯해 동평로 등 주요 간선도로를 이용해 서면권과 해운대권· 동래권 등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공사기간을 2년 단축시킨 ‘황령3터널’이 2030년 개통 예정이다.

양정초와 양성초가 근거리에 위치하고, 반경 1km 이내에 10여 개의 초중고교와 대학교가 밀집해 있다. 부산시민공원, 송상현광장과 황령산 등 자연환경도 풍부하다.

단지는 AI와 스마트 홈 플랫폼을 활용해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각각의 장치들을 조절할 수 있다. 음성인식으로 냉장고, TV, 세탁기, 에어드레서 등 삼성제품 제어가 가능하고, 위치 기반 서비스인 ‘지오펜스’ 적용으로 사용자 위치를 파악해 엘리베이트를 자동호출 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