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 파노라마 조망권 갖춘 하이엔드 오피스텔 '에이크로아이트 마포'
남산 파노라마 조망권 갖춘 하이엔드 오피스텔 '에이크로아이트 마포'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3.12.0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크로아이트 마포 광역도
▲'에이크로아이트 마포' 광역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오피스텔 시장 분위기가 가라앉은 가운데, 남다른 상품성을 자랑하는 하이엔드 오피스텔은 신고가를 기록하는 등 다른 분위기를 나타내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과거 아파트보다 못하다는 평을 듣던 오피스텔이 단점을 보완하고 특화설계를 도입하면서 아파트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주거용 대체재로 자리 잡고 있다”며 “특히 고급 호텔에서나 가능했던 커뮤니티 시설이나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하이엔드 오피스텔은 영리치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승승장구 중”이라고 말했다.

서울시 마포구 공덕동에서 하이엔드 오피스텔 ‘에이크로아이트 마포’가 선착순 계약을 진행하고 있끈다. 지하 2층~지상 18층, 총 85실 규모로 전용면적 34~37㎡, 10가지의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된다. 단지 저층에는 근린생활시설도 함께 들어선다.

‘에이크로아이트 마포’는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3베이 설계를 전실에 적용했다. 일부호실에는 2.5룸 복층 설계를 적용하고, 펜트리, 붙박이장 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입주민 전용 프라이빗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했다. 마포구에서 유일하게 남산 파노라마 조망을 누릴 수 있는 루프탑 캠핑장과 피트니스센터, 스크린 골프장, 필라테스, GX룸 등이 마련된다. 호텔식 프리미엄 발레파킹 등의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세탁기, 건조기, 냉장고, 에어컨, 스타일러 등 LG 오브제 가전제품을 무상 제공하는 풀 퍼니시드 시스템을 적용해 이사 비용은 물론 가전제품 구매 비용을 줄일 수 있고, 통일감에 따른 고급스러운 실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선착순 계약은 청약통장이 필요 없으며, 만 19세 이상이라면 청약통장 가입기간, 거주지역, 주택 소유 및 재당첨 여부 등과 관계없이 누구나 계약이 가능하다. 자금조달계획서도 필요 없으며, 전매제한도 적용받지 않는다.

계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형태의 특별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홍보관은 서울시 마포구 신공덕동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