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사평역 일원 '코번하우스3차' 할인 분양 실시…실물하우스 오픈
녹사평역 일원 '코번하우스3차' 할인 분양 실시…실물하우스 오픈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3.11.10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번하우스용산파크단지에서 바라본 용산공원전경[출처 : 코번하우스 용산파크]
▲'코번하우스 용산파크' 단지에서 바라본 용산공원전경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6호선 녹사평역 일원에 조성된 역세권 중형 고급주택단지 ‘코번하우스 용산파크’가 할인 분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분양 관계자는 "한남동, 이태원동 일대는 10년 전부터 최고급주거단지인 한남더힐, 나인원한남, UN빌리지의 대형 평형주거단지 위주로 공급돼 중형 고급단지의 높은 희소성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실사용 전용면적이 106㎡인 34평을 14억대로 할인하며 준공 완료된 상태로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단지의 정원을 자기집 정원처럼 사용할 수 있는 가든하우스, 집 내부 외에도 전용테라스가 있는 펜트하우스와 뷰하우스, 파크하우스로 구성된다. 공동주택이면서 단독주택의 장점을 살리고 단독주택의 단점인 주택관리는 아파트와 같은 시스템을 갖췄다.

고급주택전문 무인관리시스템으로 세대관리비를 최소화하고 지정주차 확보로 단독주택의 단점을 보완했다. 전문업체 관리로 엘리베이터를 기다림없이 이용할 수 있어 신속한 출입이 가능하며, 약 50평의 루프탑을 이용할 수있다.

용산국제학교, 서울독일학교, 덜위치칼리지서울영국학교, 프란치스코외국인유치원, 남산국제유치원 등 명문학군이 조성돼 있으며, 이태원초, 청파초, 리라초, 용산중고교, 중경고, 오산중고교, 성심여중고교, 보성여중고교 등 교육환경이 구축돼 있있다.

시공과 PM은 과거 성북동에서 고급주택을 공급해온 지원하우스와 한남동 유엔빌리지의 코번하우스 하우젠이 맡았다. 분양가 대비 20% 할인 분양 중이며 분양가의 30%까지 대출가능하다. 1가구 2주택에 해당하지 않도록 임대사업자등록이 가능하며 종부세에 해당되지 않는다.

현재 실물하우스를 보고 선택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