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명기획, 아파트 등 분양 광고 특화 마케팅 실시
희명기획, 아파트 등 분양 광고 특화 마케팅 실시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3.11.02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온라인 분양 광고대행사 희명기획이 전국 아파트 분양광고를 비롯한 상가, 오피스텔, 빌라 등 전반적인 부동산 분양광고에 대한 특화 마케팅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희명기획 관계자는 "현재 온라인 분양광고 시장의 경우 무분별한 광고 행태를 지양해야 하고, 가장 핵심적인 분양 광고 솔루션을 제안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불필요한 광고를 최소화하고, 각 지역별 분양 현장에 맞는 부동산 분양 광고를 실시함과 동시에 토탈 솔루션을 제공할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희명기획은 온라인 아파트 분양광고를 비롯해 오피스텔, 상가, 빌라 등 전반적인 부동산 광고에 특화된 대행사로 토탈 서비스가 가능한 업체이다.

특히 분양 현장에 필수인 각종 홍보물 디자인 제작 및 인쇄를 비롯해 분양 현장 및 견본주택 내 영상 및 사진촬영, 분양 홈페이지제작 등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부동산 광고 마케팅과 관련된 경력자들로 구성해 최근 부동산 경기가 침체된 가운데 수도권 및 지방의 미분양 아파트 분양 광고를 비롯해 건설사 및 시행사의 분양홍보에 필요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분양 현장에 맞는 세무컨설팅, 사업 수지분석, PM 서비스 등 다양한 부동산 전문 컨텐츠를 제공하며 향후 건설사 및 시행사들을 위한 통합 플랫폼을 개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