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평면에 무상옵션…‘용인 센트레빌 그리니에‘ 주목
다양한 평면에 무상옵션…‘용인 센트레빌 그리니에‘ 주목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3.10.30 09:05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 센트레빌 그리니에 조감도
▲용인 센트레빌 그리니에 조감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주거 트렌드가 삶의 질 향상으로 변화하면서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 주거 공간이 인기를 끌고 있다. 건설사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천편일률적이고, 획일적 모양으로 공급되던 내부 공간을 다채롭게 구성해 차별화를 꾀하는 모습이다.

한 건설업계 관계자는 "과거 아파트의 실내 인테리어는 수요자들이 전담하는 부분이었지만 최근에는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평면 등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건설사들이 인테리어까지 책임지는 구조로 변화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동부건설은 경기도 용인시 마북동 일원에서 '용인 센트레빌 그리니에'를 분양 중이다. 후분양 단지로 바로 입주가 가능하고, 다채로운 특화 평면 설계와 풍부한 녹지 공간과 다양한 개발호재도 갖춘 브랜드 아파트다.

‘용인 센트레빌 그리니에’는 지하 2층~지상 최고 19층, 3개 동, 전용면적 84~139㎡ 총 171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22개 타입의 특화 평면을 제공한다. 단지는 남향 위주 배치와 4베이(일부 가구 제외)로, 공간활용도가 우수하고 채광과 통풍에 최적화된 설계를 적용했다.

발코니 무료 확장과 주방 상판·벽체 세라믹 타일, 천장형 LG시스템 에어컨 6대, 붙박이장, 드레스룸, 천장형 제습기, 음식물탈수기, 인덕션, 전열교환기, 전기 오븐을 무상제공한다. 계약금은 분양 대금에 5%이며, 2024년 6월까지 6% 선납할인도 적용된다.

단지는 넓은 잔디마당에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커뮤니티마당이 들어서고 건강과 힐링을 위한 힐링포레스트가 계획돼 있다. 단풍산책로도 조성될 예정이다. 피트니스, 작은 도서관, 경로당 등의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단지 반경 500m 이내에 한성CC, 경기남부경찰청용인체력단련장CC 등이 위치해 있고 단지 인근 마북천에 있는 마북천 산책로 이용도 쉽다. 단지 반경 2km 이내에 법화산도 위치해 있다.

단지 생활권 내에 수인분당선 구성역이 있어 수도권 지하철 이용이 쉽다. 또한 단지 반경 700m 이내에 위치한 마북IC를 통해 경부·영동 고속도로 진출입도 수월해 광역 이동도 편리하다.

단지 인근에는 새로운 용인의 경제중심 복합신도시인 '용인 플랫폼시티'가 조성될 예정이며, 처인구에는 정부가 추진하는 ‘시스템 반도체 클러스터’(용인 반도체 국가산단)가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 생활권 내에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의 편의시설이 있고 롯데몰 수지점, 용인 세브란스 병원 등의 시설도 가깝다. 여기에 용인 플랫폼시티에 예정된 다양한 상업시설과 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할 전망이다.

주택홍보관은 경기도 용인시 마북동 일원에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모델하우스 2024-01-25 13:47:36
용인 센트레빌 그리니에 아파트
분양문의 1800-7536

한예진 2024-01-13 14:16:23
빠른상담 : 010-8673-46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