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KCC는 페인트 대리점 대표들 중 30대를 주축으로 하는 젊은 경영자들과 함께 하는 '영 프로페셔널(Young Professional)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워크숍은 젊은 리더들의 새로운 출발과 도전을 응원하고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한달간 두차례에 걸쳐 전국의 30~40대 초반의 대리점 대표 50여명을 초청해 KCC 중앙연구소와 안성공장, 전주2공장에서 1박2일로 진행했다.
참석자들은 KCC 기업 비전과 가치를 공유하고 신제품 체험 및 K-SMART 시스템 교육, 우수대리점 노하우 소개, 연구소 및 공장 견학은 물론 회사 관계자들과의 충분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업계 최초 AI 기반 색상 설계 프로그램인 K-SMART 시스템 교육은 소량 다품종 컬러 수요가 급증하는 시장의 니즈를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어 챗 GPT 등 AI 환경에 비교적 익숙한 MZ 세대 경영주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편 KCC는 매년 전국에 있는 건축도료 대리점과 상생 세미나를 이어가며 파트너쉽을 강화하고 있다. 코로나 기간에도 비대면 세미나를 진행하는 등 본사-대리점, 대리점-대리점간 유대관계를 돈독히 하고 업계 정보도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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