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제비스코, ‘2023 제비스코DAY’ 이벤트 실시
강남제비스코, ‘2023 제비스코DAY’ 이벤트 실시
  • 김유현 기자
  • 승인 2023.07.07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강남제비스코가 7일 ‘2023 제비스코D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비를 심볼마크로 사용하고 있는 강남제비스코는 2017년부터 행운의 숫자 '7’과 페인트 '칠(7)’이 겹치는 7월 7일을 '제비스코DAY’로 정하고 매년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해 오고 있다.

첫번째 ‘Pick Your Color!’는 국내 최초 스토리가 있는 컬러북인 제비스코 베스트컬러컬렉션(Best Color Collection)에서 마음에 드는 컬러를 선택하고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달면 7명에게 친환경 DIY 도료 ‘드림코트 올인원’ 페인팅도구 세트를, 20명에게는 제과점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두번째 ‘LET’S GREEN!’은 내가 잘 사용하고 있는 친환경 제품을 소개하는 게시물을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7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20명에게는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세번째 ' Cactus Green(캑터스 그린)으로 7하다!’는 제비스코에서 선정한 2023년 올해의 컬러인 'Cactus Green’(캑터스 그린)을 찾아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이벤트다. '켁터스 그린’과 유사한 색상이 적용된 공간이나 옷, 음식, 소품 등 생활 곳곳의 다양한 소재를 찾아 SNS에 인증하면 7명에게 고급 진공텀블러를, 20명에게는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강남제비스코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참여가 쉽고 간편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보다 나은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