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산, HDC그룹 계열사 임직원과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HDC현산, HDC그룹 계열사 임직원과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3.05.31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DC그룹 계열사 임직원들이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HDC그룹 계열사 임직원들이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31일 용산구 관내 소외이웃의 거주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HDC그룹 계열사 임직원 20여 명이 참여하는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HDC그룹 계열사 간의 연합봉사로 HDC현대산업개발, HDC아이파크몰, HDC신라면세점의 임직원이 함께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HDC그룹 계열사 임직원 20여 명과 벽화전문업체 더그림커퍼니 직원들은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통해 서울 용산구에 있는 한부모가정 거주 시설인 해오름빌의 노후화된 담장을 재단장했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본사가 있는 용산에서 올해 들어 지역 나무 식재 봉사활동, 용산복지재단 장애인 물품 지원, 지역 일자리 사업 참여 어르신 지원을 위한 쌀 기부, 대한노인회 쌀 지원, 용산 드래곤즈와 함께하는 청년 직무 멘토링 등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아울러 강남구 구룡마을 화재 이재민 지원 성금 및 생필품 기부, 반포 일대 한강 정비 봉사 등 용산 외 서울 지역에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공동체와 상생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ESG 활동을 전국적으로 지속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