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경제단체연합회, 부동산산업의날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부동산경제단체연합회, 부동산산업의날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3.04.12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한국부동산경제단체연합회는 이달 28일까지 ;제8회 부동산산업의 날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서포터즈 모집인원은 5명이며, 부동산 관련학과 대학생(재학·휴학·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정된 인원은 오는 6월부터 11월까지 ▲부동산산업의날 관련 홍보 콘텐츠 제작 ▲SNS 활용 홍보 ▲부동산산업발전 정책·제도개선 의견제안 ▲ESG 경영 및 사회공헌활동 참여 등의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개인별 장학금 지급과 연합회장 명의의 수료증도 발급된다.

장영호 한국부동산경제단체연합회장은 “오는 11월 10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개최되는 부동산산업의 날 행사는 부동산 산업 종사자뿐만 아니라 일반인도 참여할 수 있도록 유공자 포상, 학술 컨퍼런스, 아이디어 경진대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할 예정”이라며 “국내 부동산 산업 발전을 목적으로 개최되는 부동산산업의날 기념식 행사에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부동산경제단체연합회나 한국부동산분양서비스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는 11월 10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리는 '제8회 부동산산업의날' 행사는 부동산 산업에 종사하는 각 업종의 9개의 대표단체로 구성된 사단법인 부동산경제단체연합회에서 주최하고 국토교토부, LH, 주택도시보증공사(HUG), 한국부동산원, (사)한국부동산분석학회 등이 후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