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봄맞이 사은품 증정 ‘스프링 페스티벌’ 진행
밀워키, 봄맞이 사은품 증정 ‘스프링 페스티벌’ 진행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3.04.07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12·M18 배터리 사용 무선 전동공구 구매 고객 대상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가 봄을 맞아 무선 전동공구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봄맞이 밀워키 SPRING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5월 31일(금)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서 30만원, 60만원, 10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고 인증한 고객에게 각각 ▲9인치 압착 펜치 ▲M12 충전 선풍기 베어툴과 피크닉 매트 ▲M12 라디오·충전기 베어툴을 증정한다. 또 15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고 인증한 고객에게는 M18 FUEL 팩아웃 건습식 진공 청소기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M12·M18 배터리를 사용하는 밀워키 무선 전동공구를 구매한 고객들이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는 밀워키 무선 전동공구를 구매하고 제품의 시리얼 넘버와 영수증을 촬영해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되며 1인당 1회 참여가 가능하다.

밀워키 관계자는 “5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는 밀워키의 프리미엄 전동공구를 구매하게 되길 바란다”며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작업자들의 피로도를 낮춰주는 밀워키 전동공구와 함께 푸짐한 사은품도 얻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