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광주광역시 ‘위파크 마륵공원’ 3월 분양 예정
호반건설, 광주광역시 ‘위파크 마륵공원’ 3월 분양 예정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3.02.1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 84·135㎡ 총 917가구 공급
▲위파크 마륵공원 조감도 (자료제공: 호반건설)
▲'위파크 마륵공원' 조감도 [자료=호반건설]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호반건설은 3월 광주광역시 서구 금호동 산109번지 일원에 ‘위파크 마륵공원’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위파크 마륵공원'은 민간공원 특례사업을 통해 조성되는 공원을 품은 단지다. 전체 22만㎡ 부지 중 약 17만㎡가 시민을 위한 마륵공원으로 조성된다. 단지는 마륵공원 산책로와 연계돼 대규모 공원을 내 집 앞마당처럼 누릴 수 있고 백석산, 운천저수지 등 자연과 어우러져 쾌적한 주거 환경을 자랑한다.

광주광역시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높은 상무지구, 금호지구의 더블 생활권에 위치해 광주광역시청, 김대중컨벤션센터, 롯데마트, 신세계백화점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 상무초, 만호초, 금호중이 있어 교육여건도 양호하다.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상무대로, 운천로, 서광주로, 광주 제2순환도로 등 도로망이 인접해 광주 시내·외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광주 도시철도 1호선 상무역이 인근에 있고 광주 도시철도 2호선이 2026년 개통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광주에 도심 속 힐링 단지가 될 위파크 마륵공원을 공급할 예정”이라며 “차별화된 설계를 적용해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위파크 마륵공원'은 전 가구를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설계하고,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일부타입 제외) 가변형 벽체를 활용해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주부의 가사 동선을 배려해 주방가구를 배치했고, 드레스룸, 다목적실,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이 제공된다.(타입별 상이)

커뮤니티시설에는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연습장, 작은 도서관, 키즈카페, 코워킹스페이스(co-working space) 등이 마련되며, 단지 내 어린이집이 들어설 예정이다.

'위파크 마륵공원'은 지하 3층~지상 20층, 15개 동, 총 917가구다. 전 가구 소비자 선호도 높은 전용 84㎡와 135㎡의 중대형으로 구성됐다.

견본주택은 광주광역시 서구 쌍촌동 일원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