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경 1km 내 생활인프라 多갖춘 ‘영동 코아루 리더스원’ 공급
반경 1km 내 생활인프라 多갖춘 ‘영동 코아루 리더스원’ 공급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2.12.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면적 59~84㎡, 지하 3층~지상 23층, 3개 동, 전용 59~84㎡ 총 200가구
▲[영동 코아루 리더스원 투시도, 사진제공 : 한국토지신탁]
▲'영동 코아루 리더스원' 투시도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충북 영동군 영동읍 일대에 교통, 교육, 자연환경 등을 갖춘 다세권 아파트 ‘영동 코아루 리더스원’이 분양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3층, 3개 동, 전용 59~84㎡ 총 200가구로 공급된다. 타입 별로는 ▲59A㎡ 58가구 ▲59㎡B 58가구 ▲84㎡A 41가구 ▲84㎡B 43가구다. 

단지는 경부고속선 영동역으로부터 직선거리 500m 이내 위치해 있는 구도심 내 아파트로 영동읍 최중심의 입지에 위치해 있다. 특히, 영동군에서 가장 높은 23층 초고층 아파트로 지어지는 만큼 영동 도심을 ‘파노라마 뷰’로 즐길 수 있다. 기존 단지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최신 특화평면이나 커뮤니티 시설, 조경시설 등이 속속 도입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단지는 공교육, 사교육 인프라를 풍부하게 모두 갖춘 학세권 단지로 지어진다. 단지 인근에 영동초, 영동중, 영동고, 영동미래고, 영동산업과학고 등이 위치해 있으며, 영동역과 영동초 사이에 위치한 학원가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용두공원, 용두봉, 과일나라 테마공원 등 녹지환경을 비롯해 영동군문화체육센터, 영동군민운동장 등 체육시설이 위치해 있다. 

서울과 부산을 잇는 복선철도인 경부선 영동역과 영동시외버스공용터미널이 근거리에 위치해 있어 서울까지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또 4번‧19번 국도를 통한 영동 전 지역 이동이 원활하며, 영동IC와 황간IC가 인접해 있어 인근 타지역으로의 접근성도 우수하다. 단지 반경 1Km 내에 하나로마트, 영동전통시장, 영동병원, 영동보건소, 영동군청, 영동읍사무소, 영동경찰서 등 모든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선호도 높은 4베이 구조로 설계하고, 남향 위주의 맞통풍 구조로 단지를 배치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가구 내에는 가변형 벽체를 제공해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걸맞은 평면구성이 가능하도록 설계했으며, 주부의 가사동선을 배려해 주방가구를 배치하고, 펜트리, 드레스룸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단지는 영동군 최초로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을 마련했다. 커뮤니티 시설에는 피트니스 클럽, 탁구장, GX룸, 골프연습실 등이 마련된다.

견본주택은 충북 영동군 영동읍 동정리에 마련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