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한신더휴’, 종로엠스쿨과 단지 내 교육서비스 제공 계약 체결
‘거제 한신더휴’, 종로엠스쿨과 단지 내 교육서비스 제공 계약 체결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2.07.14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주민 자녀에 ‘종로엠스쿨’ 교육특화서비스 2년 간 제공 예정
▲▲왼쪽부터 종로엠스쿨 이승환 부장, 성영남 거제 한신더휴 시행사 대표이사·이유안거제 김재명 대표, 이재선 실장, 주흥찬 상무거제 한신더휴·종로엠스쿨, 단지 내 교육서비스 제공 계약체결  ()
▲거제 한신더휴·종로엠스쿨, 단지 내 교육서비스 제공 계약체결. 왼쪽부터 종로엠스쿨 이승환 부장, 성영남 대표이사·거제 한신더휴 시행사 이유안거제 김재명 대표, 이재선 실장, 주흥찬 상무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거제 한신더휴' 와 종로엠스쿨이 지난 11일 단지 내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내용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계약 통해 '거제 한신더휴' 입주민 자녀들은 단지 내 학습관에서 2년 동안 종로엠스쿨의 교육서비스를 50% 할인된 수강료 혜택으로 제공받게 된다. 

종로엠스쿨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브랜드학원 부문 1위를 올해까지 12년 연속 지키고 있는 대표적인 교육전문기업이다. ‘순천 한신더휴’, ‘힐스테이트 더 운정’, ‘광양 센트럴자이’ 등 다양한 아파트 단지에서 교육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거제 한신더휴'에는 종로엠스쿨 브랜드를 비롯해 대덕영재교육원 브랜드도 들어설 예정이다. 대덕영재교육원은 초등부 대상 영재학원 브랜드로, 카이스트 출신 교수진이 개발한 토론 중심의 창의력·사고력 중심의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입주민 자녀들은 초등부부터 중등부까지 담임제를 통한 오프라인 수업은 물론 온라인 학습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고, 분기별 전국학업성취도 평가 등 전국단위 평가와 주간·월간 평가 및 클리닉 문제은행 서비스 등 학습 관리도 진행된다. 매년 2회에 걸쳐 학부모 설명회도 진행돼 각종 교육 및 입시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거제 한신더휴'는 단지 바로 옆으로 내곡초가 위치해 있고, 거제시 유일 사립초등학교인 대우초와 지역 명문으로 불리는 거제 중·고도 가까이 있어 우수한 교육여건을 갖춘 만큼 지역에서 보기 드문 차별화된 교육 서비스 제공이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보인다.

'거제 한신더휴'는 지하 2층~지상 25층의 아파트 6개 동, 전용면적 84·99㎡의 아파트 총 54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경남 거제시 아주동 일원에 들어서며, 8월 중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들어갈 예정이다. 한신공영이 거제시에 최초로 선보이는 ‘한신더휴’ 브랜드 단지로 교육 및 생활여건이 우수한 원스톱 입지에 차별화된 상품성을 갖출 전망이다. 견본주택은 거제시 상동동에 마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