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디앤디, 한국해비타트와 취약계층 주거개선 업무협약
SK디앤디, 한국해비타트와 취약계층 주거개선 업무협약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5.02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동화 SK디앤디 SV 위원장(왼쪽)과 이광회 한국해비타트 사무총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동화 SK디앤디 SV 위원장(왼쪽)과 이광회 한국해비타트 사무총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SK디앤디(SK D&D)는 주거복지 비영리단체인 한국해비타트와 취약 계층 주거 환경 개선을 통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SK디앤디와 한국해비타트는 취약 계층의 주거생활 안정과 삶의 질 향상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데 상호 간 협력하기로 했다. 

협약을 통해 SK디앤디는 해비타트의 사업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과 협력을 아끼지 않고, 해비타트는 SK디앤디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지역 사회의 발전을 위한 사업을 실행할 예정이다. 

SK디앤디와 한국해비타트는 지난해부터 지역 사회 주거 개선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경기도 성남시 소재의 아동·청소년 그룹 홈을 발굴, 에너지 효율 개선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SK디앤디의 적극적인 후원으로 진행된 사업에서, 한국해비타트는 건축물 에너지 효율 등급 평가 프로그램 등을 활용해 친환경적 주거 시설로 전반적인 리모델링을 진행했다. 

신동화 SK디앤디 SV(사회적 가치) 위원장은 “주거 환경에 가치를 더하는 디벨로퍼로서 주거 취약 계층을 위해 힘쓰는 한국해비타트와 뜻을 같이하게 돼 기쁘다”며 “지역사회까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