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 ‘과천 한양수자인’ 이달 분양
한양, ‘과천 한양수자인’ 이달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11.01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천 한양수자인’ 투시도
▲‘과천 한양수자인’ 투시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한양은 이달 중 경기도 과천에서 ‘과천 한양수자인’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경기도 과천시 갈현동 641번지, 구 과천우정병원 부지에 들어서는 ‘과천 한양수자인’은 지하 3층~지상 최고 20층, 4개동, 총 174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타입별로 ▲59A㎡ 37가구 ▲59B㎡ 19가구 ▲59C㎡ 32가구 ▲84A㎡ 53가구 ▲84B㎡ 33가구 등 전용면적 기준 59~84㎡의 수요 선호도 높은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된다.

단지는 정부과천종합청사 권역에 위치해 강남권과 인접한 만큼 서울로의 접근성이 좋다. 지하철 4호선 정부과천청사역이 도보 약 500m 거리에 위치해 있어 사당, 서울역, 평촌 등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사당역 등에서의 환승을 통해 서울 전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문원초, 문원중, 과천중앙고 등이 가까이 위치하며 정부과천종합청사, 이마트, 과천시민회관을 비롯해 별양동과 갈현동 일대의 다양한 행정, 편의, 문화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주변엔 매봉산, 관악산이 있어 자연환경도 함께 갖췄다.

한양은 지난 7월 브랜드 리뉴얼을 실시한 수자인을 ‘과천 한양수자인’에도 적용할 예정이다. 한양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Balance for your Life(더 나은 일상을 위한 균형)’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내세우며 수요자들의 주거만족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설계와 스마트홈 서비스 등을 수자인 단지에 적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