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화페인트, 친환경 페인트 '아이럭스' 5종 출시
삼화페인트, 친환경 페인트 '아이럭스' 5종 출시
  • 김유현 기자
  • 승인 2021.08.09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럭스’ 신제품 5종
▲‘아이럭스’ 신제품 5종

 

(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삼화페인트공업은 아이럭스 올코팅 등 친환경 페인트 ‘아이럭스’ 신제품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아이럭스는 초보자에서부터 전문가까지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페인트 브랜드다. 친환경 인증을 마친 신제품 5종은 ▲아이럭스 올코팅 ▲아이럭스 파워젯소 ▲아이럭스 칠판페인트 ▲아이럭스 자석페인트 ▲아이럭스 익스테리어 등이다.

아이럭스 올코팅(all coating)은 목재나 금속, 콘크리트 마감의 실내외 어디든 칠할 수 있다. 특히 철재에 칠했을 때 일반 수성페인트 대비 녹이 슬지 않도록 하는 방청력이 우수하다.

아이럭스 파워젯소는 강력한 접착력이 특징으로 철재 또는 목재, 시트지 등 페인트 적용이 어려운 다양한 소재에 도장이 가능하다.

아이럭스 칠판페인트와 자석페인트는 칠하기만 하면 칠판 또는 자석이 붙는 면이 되는 인테리어 페인트로 실내 공간에 색다른 기능을 더해줄 수 있다.

아이럭스 익스테리어는 특수 아크릴 수지와 불소계 첨가제를 사용한 고내후성 페인트다. 외부 먼지와 빗물자국 등 오염 발생을 최소화하고 셀프클리닝 기능으로 표면 오염물 제거가 용이하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신규 출시한 아이럭스 5종은 아이가 있는 공간에도 안심하고 칠할 수 있는 친환경성과 고품질의 가치를 담았으며,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