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건설, 충남 ‘아산테크노밸리6차 이지더원’ 분양
라인건설, 충남 ‘아산테크노밸리6차 이지더원’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04.20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테크노밸리6차 이지더원’ 조감도
▲‘아산테크노밸리6차 이지더원’ 조감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라인건설은 충청남도 아산시 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 Ab5블록에 ‘아산테크노밸리6차 이지더원’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2층~지상 최고 25층, 12개동으로 전용면적 ▲68㎡ 103가구 ▲84㎡A타입 394가구 ▲84㎡B타입 325가구 총 822가구로 구성된다.

단지는 이 지역 12개 필지에 조성되는 '이지더원' 브랜드 분양단지로 현재 약 5000가구가 이미 입주해 있으며 향후 총 8000여 가구의 자족형 복합 신도시가 될 것으로 라인건설은 기대하고 있다. 아산은 대표적 경부선 라인이면서 수도권 인접지역인 천안이 지난해 12월 조정대상지역으로 편입되면서 비규제 지역으로 남았다.

주변에는 지구 내 공원과 테크노호수공원, 용남산, 단지 주변 근린공원 등이 있다. 또 염작초등학교, 아산테크노중학교, 둔포중학교 등을 도보권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KTX천안아산역과 SRT지제환승역, 평택역이 가까워 서울까지 수십분대에 오갈 수 있으며 34번국도, 북천안-안성-평택고덕IC 등 이용이 용이하다. 경부고속도로 안성 IC(나들목)와 북천안 IC, 서해안고속도로 서평택 IC가 근처에 있고, 아산테크노밸리~평택시 포승을 연결하는 평택호 횡단도로와 아산테크노밸리-아산시 음봉 간 연결도로도 개통된다.

전 가구를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남향 위주 단지로 배치할 계획이다. 계절용품 등의 보관이 편리한 내 집 앞 창고도 가구별로 제공된다. 생활가전 설치가 가능하고 활용도 높은 다용도실 등 다양한 수납공간이 제공된다.

특히 전용 84㎡타입은 3면 발코니 확장으로 보다 넓어진 실내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3면 개방 평면 설계와 탁트인 개방감의 6.3m의 와이드형 광폭 거실로 설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