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루페인트, tvN과 '즐거움앳홈 컬러링북' 증정 이벤트
노루페인트, tvN과 '즐거움앳홈 컬러링북' 증정 이벤트
  • 김유현 기자
  • 승인 2021.02.17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루페인트 컬러링북
▲노루페인트 컬러링북

 

(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노루페인트와 tvN이 코로나19로 지친 사람들에게 위로와 힐링을 전하고자 '즐거움앳홈 컬러링북' 증정 이벤트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즐거운 '집콕 문화 생활'을 돕기 위해 제작된 이 책은 '집에서 보내는 즐거움'을 주제로 구성되어 있다.

노루페인트의 #즐거움앳홈 편에서는 집을 가꾸는 색다른 일상을 보여준다. 가족과 함께 셀프페인팅 인테리어로 집안 곳곳을 꾸미고, 그림을 그리는 등 집에서 보내는 즐거운 일상의 모습이 담겨있다.

tvN의 '#즐거움앳홈' 편에서는 집에서 보내는 사계절 컨셉으로 집에서 소중한 일상의 단편을 보여준다. tvN의 공식 캐릭터 '티비엔프렌즈'가 주인공으로 등장, 다양한 패턴에 색칠하며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오는 26일까지 노루페인트와 tvN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은 노루페인트 인스타그램에서 가능하다. 약 보름간 총 500여명을 선정해 컬러링북을 증정한다. 도안은 이벤트 종료 후 노루페인트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컬러링북 배포 후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색칠을 완성한 작품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tvN #노루페인트 #즐거움컬러링이벤트 해시태그 3종과 함께 올리면 '색칠왕' 선발대회에 자동 응모된다. 3월에 총 30명을 뽑아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