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울산 송정지구 유보라 아이비파크’ 9일 오픈 예정
반도건설 ‘울산 송정지구 유보라 아이비파크’ 9일 오픈 예정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6.12.07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고교, 중심상업지역, 수변공원 맞닿은 송정지구 내 최적의 입지 자랑

▶ 송정지구 최초 다락설계(일부) 및 2층 규모의 별동학습관 선보여
▶ 청약일정 14일~15일 특별공급, 16일 1순위 청약접수 예정

반도건설은 오는 9일(금) ‘울산 송정지구 유보라 아이비파크’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단지는 울산 송정지구 내 최적의 입지로 평가되는 B5블록에 위치한다.

먼저, ‘울산 송정지구 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단지 내 초등학교를 품고 있는 것은 물론 고등학교도 바로 앞에 자리하고 있다. 또 단지 내에는 어린이집과 함께 울산 송정지구 최초로 2층 규모의 별동학습관을 조성해 전문 교육기관과 연계한 다양한 학습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단지가 예정하고 있는 교육프로그램은 ‘YBM영어마을(가칭)’ 과 ‘능률교육 프로그램’이다.

단지는 송정지구의 중심상업지역과 맞닿아 있어 쇼핑은 물론, 각종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이외에도, 바로 앞 하천을 중심으로 조성되는 수변공원과 박상진호수공원 등이 가까워 산책이나 여가생활을 즐기기에도 좋은 환경을 갖췄다.

여기에 교통여건도 좋다. 단지 옆으로 동해남부선복선전철(예정), 오토밸리로(예정)가 인접해 염포동, 남북동 등 울산지역 내 최대 업무지역으로의 출퇴근이 빠른 편리한 교통 여건을 갖췄다. 또 인근으로는 KTX울산역세권 개발과 동해남부선(부산~울산) 복선전철(2018년 개통예정) 등의 교통 개발호재도 이어지고 있는 상태다.

84㎡ 단일평형에 선보이는 맞춤형 특화설계도 눈길을 끈다. 전 가구를 남향위주 배치, 4Bay 맞통풍 구조로 구성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알파룸+주방 팬트리+드레스룸+안방 서재+최상층 다락” 등 각 타입에 맞게 차별화된 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 일부 최상층 세대에는 다락 설계도 적용되는데, 이는 울산 송정지구에서는 최초이다.

한편 ‘울산 송정지구 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총 1,162가구로, 울산 송정지구 최대규모로 조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전용 84㎡ 단일평형으로 조성되며 전용면적별로는 △84㎡A 624가구 △84㎡B 341가구 △84㎡C 197가구다.

‘울산 송정지구 유보라 아이비파크’의 모델하우스는 울산광역시 남구 달동 979번지에 마련되며, 청약일정으로는 14(수)~15일(목)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6일(금) 1순위, 19일(월) 2순위 청약 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입주는 2019년 3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