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고싶은 아파트)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4차'를 주목하라
(살고싶은 아파트)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4차'를 주목하라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5.05.08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신도시의 모든 인프라를 한걸음에~~”… 원-스텝 슈퍼역세권

-교통, 생활, 자연까지 한걸음에 ‘多’ 누린다

-역세권 골드라인 프리미엄 단지

   
▲ 8일 오픈한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4차' 모델하우스를 찾은 방문객들이 유니트와 모형을 둘러보고 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반도건설이 김포한강신도시 마산동 Cc-01블록에서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4차’ 견본주택을 8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

‘김포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4차’는 지하 2층~지상 34층, 4개동 461가구 규모다.

전용면적별로는 ▲78㎡A 95가구 ▲78㎡B 91가구 ▲78㎡C 94가구 ▲78㎡D 31가구 ▲87㎡ 150가구로 구성돼 있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1010만원대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김포한강신도시에서 4번째 분양으로 지난 3월 반도유보라 3차를 계약 일주일 만에 끝냈을 정도로 김포에서 반도유보라 브랜드 가치가 높게 형성돼 있다”며 “1~4차까지 모두 골드라인 역세권에 위치해 분양 전부터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4차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고 말했다.

청약일정은 오는 13일의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4일 1순위, 15일 2순위가 진행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976-30번지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2018년 1월 예정이다.

◆One-Step 프리미엄 7가지 혜택= 반도건설이 한강신도시 최단기간 성공 분양을 완료한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3차’에 이어 역세권 골드라인인 ‘김포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4차’를 공급한다.

‘김포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4차’는 원스텝(One-Step) 프리미엄 단지로 7가지의 혜택을 여유롭게 누릴 수 있다.

우선 이 아파트는 김포도시철도 ‘김포골드라인’인 구례역(예정) 역세권 프리미엄 단지라는 점이다. 김포공항역과 9호선 환승을 이용해 서울 진출입이 한결 수월해져 출퇴근이 용이하다.

또 단지 앞으로 M버스의 시작이자 다양한 버스노선을 이용할 수 있는 복합환승센터도 들어설 예정으로 교통 편의성이 뛰어나다.

여기에 이마트(김포한강점)를 비롯한 병원, 상업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가 갖춰져 여유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앞으로 가로공원이 조성되고 동측으로는 10만4000㎡ 규모의 호수공원과 가마지천 등이 인접해 에코 프리미엄을 더욱 가깝게 즐길 수 있다.

단지내에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카림 라시드와 손잡고 만든 스트리트 상가 '카림애비뉴 김포'가 들어서 쇼핑과 문화 등 다채로운 생활을 한번에 누릴 수 있다.

반도건설은 그동안 신도시에서 검증된 4Bay, 4Room 등 특화평면을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4차’에도 적용한다.

이밖에 한강신도시의 시세를 이끌었던 반도유보라 브랜드 파워도 향후 프리미엄을 기대해 볼 만한 요소다.

◆신개념 주거트렌드= 반도건설은 생활편의에서 품격까지 생각한 단지로 조성하고 입주민의 행복지수를 높이기 위해 또 한번 진화된 혁신설계를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4차’에 적용한다.

단지(주거)와 상가를 분리한 판상형 설계로 주상복합의 장점과 일반아파트의 장점만을 적용한 신개념 주거트렌드가 바로 그것이다.

특히 입주민의 프라이버시 보호는 물론 주거공간의 쾌적함을 극대화한 것이 장점이다.

기존 주상복합의 탑상형 평면구조로 통풍과 채광이 불리하고, 전용률이 낮았으나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4차’에서는 환기 통풍을 극대화한 판상형 설계로 각 세대마다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타입별 수납특화와 가변형 벽체 등을 활용해 주방공간을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특화된 펜트리공간(극대화된 수납공간 + 주부멀티공간)도 제공된다. 별개의 방으로까지 사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안방 서재공간(부부 독립공간) 특화 등 다양한 혁신설계도 선보인다.

또 기준(2.3m)보다도 10cm 더 높은 천정고(2.4m)와 우물천정까지 적용시(2.55m)로 개방감이 우수하다.

반도건설 분양관계자는 “김포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4차 분양에도 김포맘들이 선호하는 알파룸, 가변형벽체, 안반 서재공간특화, 주방수납공간 특화 등 신도시에서 쌓아온 설계 노하우를 적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사진 윗쪽부터)78㎡A 주방, 78㎡C 주방, 87㎡ 거실 전경.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평면= 반도건설은 입주민의 더 넓은 생활과 품격을 높이기 위해 4Bay, 4Room 설계와 알파룸, 가변형 벽체(모든 타입) 등 혁신평면 설계를 적용한다.

78㎡A 타입은 ‘가족의 행복’이란 콘셉트에 맞춰 와이드 거실을 제공한다. 가변형 벽체 적용으로 거실 또는 침실이 3개로 사용될 수 있으며, 수납장과 팬트리, 대형 'ㄷ'자형 주방공간이 제공(주방/알파룸 통합선택시) 된다.

78㎡B 타입은 ‘쾌적한 생활’을 주제로 방마다 햇살이 들어올 수 있도록 설계를 적용했다. 현관수납 극대화(워크인신발장, 스포츠장 등)한 것이 특징이다. 가변형 벽체 적용으로 넓은 침실 또는 침실2~3개로 분할사용 가능토록 했다.

78㎡C는 ‘활동적인 라이프’를 위해 아이들의 방을 두배로 넓게 사용가능하도록 평면을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78㎡D 타입은 개성를 살린 공간연출이 가능하도록 평면을 제공해 프리미엄을 보다 즐길 수 있도록 했다.

87㎡는 ‘사는 이의 품격에 알파를 더하다’라는 콘셉트로 α공간의 효율성을 극대화한 평면을 제공한다. 서재 또는 수납공간, 부부독립공간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α공간이 제공된다. α공간은 맘스오피스, 자녀놀이방 등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4BAY, 3면 개방 맞통풍 구조로 채광, 환기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에코힐링타운 아파트= “햇살과 여유, 건강과 휴식이 어우러지는 곳에서 여유로운 삶을 누리세요.”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4차’는 문을 나서면 청정에너지가 펼쳐지는 자연테마 아파트다. 24시간 자연과 소통하고 365일 그린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곳이다.

녹지로 가득한 곳에서 청정한 일상과 여유로운 휴식을 누릴 수 있는 잔디광장이 펼쳐진다.

여기에 자녀들을 위해 마음 편히 뛰어놀 수 있는 자연과 어우러지는 어린이 놀이터가 조성되며, 아름다운 경관과 자연채광을 누리며 생활의 싱그러움을 즐길 수 있는 선큰가든이 마련된다.

입주민들을 위해 실내골프연습장, 휘트니센터, GX룸, 북카페, 독서실, 키즈룸 등 다양한 운동과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원스톱 커뮤니티센터도 마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