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스피앤디그룹 '블루제이스 베케이션클럽' 세계최대 글로벌 휴가 교환회사RCI와 제휴협약
제이스피앤디그룹 '블루제이스 베케이션클럽' 세계최대 글로벌 휴가 교환회사RCI와 제휴협약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5.01.21 09:5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스피앤디그룹 자회사인 블루제이스 베케이션클럽은 세계 최대 휴가 교환 회사인 RCI와 제휴 협약을 맺음에 따라, 클럽 멤버들은 RCI의 네트워크 안에 있는 전세계 제휴 리조트로 교환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받아볼 수 있게 되었다.

   
블루제이스, RCI 로고

이번에 RCI 네트워크에 추가된 제이스피앤디그룹 소유, 블루제이스베케이션클럽 일본 리조트 두 곳 J’s Nichinan Resort과 J’s Kobayashi Golf & Resort는, 양질의 숙박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일본에서 좋은 골프 경험을 하고자 하는 이들에게는 안성 맞춤인 곳이다.

두 리조트는 일본 남단에 위치한 섬인 규슈를 방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태평양 일본해 및 동중국해에 둘러싸인 규슈는 그림 같은 산 정경, 온천, 하이킹 코스 및 규슈 요리로 유명한 일본의 다른 면을 체험하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 이상적인 선택이다.

J’s Nichinan Resort는 미야자키현에 위치하며, 미야자키 국제공항으로부터 45분 거리에 있다. 100개의 객실을 갖춘 이 호텔은 서구식 객실과 일본식 다다미 객실을 제공함으로써 일본을 찾는 관광객에게 독특한 경험을 선사한다.

투숙객들은 주변 산의 전경을 즐기고, 골프를 치거나 야외온천 및 스파, 뷰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이 리조트는 또한 컨벤션홀, 야외온천, 수영장, 찜질방, 사우나 및 레스토랑도 갖추고 있다.

J’s Kobayashi Golf & Resort는 규슈에서 가장 활기 넘치는 지역 중 하나에 위치하며, 여행객들에게 여러가지 흥미진진한 활동을 제공한다. 핀란드풍의 빌라 18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여기에 투숙하는 가족 고객들은 낮에는 리조트 내 하이킹 코스를 즐기거나 원시 상태 그대로인 초목 주변을 산책할 수도 있다.

제이스피앤디그룹은 세계 최대 휴가교환 회사인 RCI와의 제휴를 통해 블루제이스베케이션클럽과 자사의 일본 리조트 두곳이 국내외적으로 더 많이 알려지기를 희망한다. RCI와의 제휴는 자사의 성장 계획에 귀중한 사업지원을 제공하고, 휴가 멤버쉽 상품의 가치를 높이며, 클럽 회원들에게 더욱 다양한 휴가 옵션을 제공한다.

그런 이유에서 RCI와의 제휴는 자사에 매우 큰 의미를 가지며 블루제이스베케이션클럽이 RCI와 함께 성장하며 세계적인 레저 업체로 거듭나기를 바란다.

   
리치난리조트 골프장

제이스피앤디그룹은 1993년 한국에서 설립된 JSPND Group은 부동산 개발 및 골프장, 리조트 관리를 핵심 사업으로 하는 업체다. JSPND Group의 사업은 주로 일본과 한국에 집중돼 있다. JSPND Group의 다각화된 부동산 포트폴리오는 주거형 아파트, 오피스텔, 쇼핑몰, 호텔 및 리조트을 포함한다. 2014년 JSPND Group은 해외로 사업 확장을 시작했으며, 미국, 베트남 및 인도네시아 등에서 개발 프로젝트를 수행했다. 오늘날 JSPND Group은 8개의 자회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과 일본에서 총 8개의 골프장과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1987년에 설립된 Gumi Development Co. Ltd.는 JSPND Group의 자회사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RCI는 전 세계 100여 개 이상의 나라에 4500개 이상의 제휴 리조트를 보유한 휴가 교환 분야의 글로벌 리더다. 1974년에 휴가 교환 컨셉을 개척한 RCI는 멤버들에게 더욱 유연하고 다양한 휴가 오너십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오늘날 전통적인 주와 주(week-for-week) 교환 시스템인 RCI Weeks, 그리고 업계 최초 글로벌 포인트 기반 시스템인 RCI Points를 통해 약 370만 이상의 가입된 회원들에게 매년 유연한 휴가 선택을 제공하고 있다. RCI의 럭셔리 교환 프로그램인 The Registry Collection(R)은 지금 개발 중인 것을 포함해, 6대륙에 걸쳐 약 200곳 이상의 제휴사들로 휴가 교환을 할수 있도록 하고 있다. 윈덤월드와이드의(NYSE: WYN) 패밀리 브랜드 중에 하나이며, 윈덤 교환 &렌털 사업의 한 부분인 RCI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미디어 센터나 rciaffiliates.com 혹은 페이스북, 유튜브 및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영웅 2015-07-20 13:49:34
일본에 있는 큰회사가 제이스그룹 소유의 일본 골프장을 매입하고 싶어서 움직이고 있는데 니치난CC 에 계시는 띠리리~~ 상무님이..방해된다고 이용백 부회장님께 직접 연락해서 파실 생각 있는지 여쭤보라고 해서.. 일단 손회장님한테는 연락드렸는데.. 저 어떻게 해야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