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고싶은 아파트)현대건설, '강서 힐스테이트' 특별분양
(살고싶은 아파트)현대건설, '강서 힐스테이트' 특별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4.12.29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문 학군·역세권·교통편의 등 3박자 갖춘 프리미엄 대단지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현대건설은 서울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한 '강서 힐스테이트'를 특별분양한다.

'강서 힐스테이트'는 지하 3층~지상 21층 37개동에 전용면적 59~152㎡ 총 2603가구의 대단지로 구성됐다.

이번에 현대건설이 특별분양하는 것은 전용면적 128㎡ 일부 가구다.

'강서 힐스테이트'가 들어선 곳은 화곡3주구 자리다.

바로 옆 화곡2주구는 2518가구의 '우장산 아이파크e편한세상'이며, 화곡1주구는 2198가구의 '우장산 힐스테이트'로 탈바꿈했다.

또 '우장산 롯데캐슬(1164가구)', '화곡 푸르지오(2176가구)' 등 주변 지역에 1만여 가구의 빅 브랜드 타운을 형성하고 있다.

지하철 5호선 우장산역이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했으며 강서로와 화곡로, 올림픽대로, 남부순환로 등을 이용해 도심 및 수도권 내외곽지역의 접근성도 우수하다.

홈플러스(가양점), 이마트(가양점), 이마트(신월점), 재래시장인 송화시장이 인접해 생활편의성이 좋으며 둘레길 및 우장산공원이 가까워 자연환경이 쾌적하다. 강서, 양천 일대 명문학군으로 손꼽히는 명덕외고, 명덕여고, 명덕고, 덕원여고, 경복여고 등도 인접해 있다.

   
 

다수의 가구가 남향 위주로 배치됐고 단지 곳곳에 화곡의 옛 모습과 자연을 담은 곰달래원과 나루원, 화곡의 문화 '화곡 12원'을 담은 아트앤컬처(Art&Culture)가든, 애벌레놀이터 등의 조경시설과 건축물이 배치돼 있다.

인근 아파트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274m² 규모의 실내 멀티코트가 마련돼 배드민턴, 테니스 등 다양한 구기 종목을 즐길 수 있다. 또 약 809m²규모 14타석의 실내골프연습장과 스크린골프, 퍼팅그린, 헬스클럽 등 커뮤니티 시설이 있다.

이 단지에는 최첨단 시스템이 적용된다. UPIS(유비쿼터스 주차 정보 시스템)리더기에 U-Key를 인증하면 엘리베이터 호출, 주차위치 확인, 이동통신에 따른 CCTV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빗물 저장설비, 지열 냉난방 시스템, 열교환 환기 설비, 태양열 급탕시스템과 지하주차장의 친환경 LED 조명 등 효율적으로 에너지를 절약해 관리비를 줄일 수 있는 친환경 시스템이 도입됐다.

'강서 힐스테이트'는 최근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마곡지구와 인접한 최대 규모 브랜드 신규단지로 실수요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 부동산 시장의 회복세가 뚜렷해지고, 민간 아파트 평균 분양 가격이 서울의 경우 3.3 m²당 1927만원으로 7월 대비 2.8% 정도 오르는 등 분양시장의 호조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강서 힐스테이트'는 단연 돋보일 수 밖에 없다.

또 양천구 일대 아파트도 재건축이 추진될 것으로 보여, 교통과 교육, 생활편의시설이 잘 갖춰진 '강서 힐스테이트'로 많은 관심을 받을 수 밖에 없다.

한편 분양사무실은 강서 힐스테이트 단지 내 상가 2층에 있으며, 계약과 동시에 입주할 수 있다.(문의 02-2698-74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