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스피앤디그룹, 제이스 컨트리클럽 시사이드...동해바다가 한눈에
제이스피앤디그룹, 제이스 컨트리클럽 시사이드...동해바다가 한눈에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4.12.22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최초 18홀 전 홀에서 동해바다 전경 누릴 수 있어...이용객들에 인기

‘제이스 컨트리클럽 시사이드’는 해안상 감포관광단지 내에 조성돼 자연의 아름다움을 한눈에 담아갈 수 있는 힐링 골프장으로 유명하다.

   
'제이스 컨트리클럽 시사이드' 골프장 전경

‘제이스 컨트리클럽 시사이드’는 100만㎡ 부지에 일본의 미노 요시아키가 설계했으며 지난 2007년 개장했다.

국내 최초로 18홀 전 홀이 바다전경이 보이도록 코스가 조성됐으며, 전반 9홀은 클럽하우스 왼쪽 아래쪽 사면을 따라 비교적 편평하게, 후반 9홀은 산봉우리 쪽의 능선과 계곡을 따라 오르내리는 루트로 설계됐다.

특히 아마추어 골프인들의 취향에 가장 적합한 형태로 적당한 굴곡의 그린과 페어웨이로 설계됐다. 때문에 누구나 어려움 없이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예약문의 : 1600-3377

‘제이스피앤디그룹’ 이용백 대표는 “’제이스 컨트리클럽 시사이드’에 찾는 고객들은 주로 새벽에 동해의 일출을 바라보며 낭만적인 티샷을 치는 것을 가장 선호한다”며 “국내는 물론 해외 골프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코스로 산과 바다를 산책하듯 최상의 코스에서 플레이를 만끽할 수 있다”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한편 ‘제이스피앤디그룹’(이용백 대표)는 경상북도 경주 감포에 있는 ‘제이스 컨트리클럽 시사이드’ 외에도 국내 외 8곳의 골프장을 갖고 있는 레저 전문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