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네트워크 파워, ‘CIO 초이스’ 최고 DCIM 기업상 후보 선정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 ‘CIO 초이스’ 최고 DCIM 기업상 후보 선정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4.08.12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자용 기자= 주요 인프라 가용성, 용량 및 효율성 극대화 분야의 선구자인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Emerson Network Power)는 ‘2014 CIO 초이스 어워드’에서 선정하는 최고 DCIM(data center infrastructure management) 기업상 후보에 올랐다고 밝혔다.

아시아 지역의 심사 자격을 갖춘 CIO와 데이터 센터 매니저들은 www.cio-choice.sg를 통해 투표를 할 수 있다. 투표는 13일 마감한다.

싱가포르의 CIO 초이스 어워드는 오늘날 급변하는 사업 환경에서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는 동급 최고의 제품, 서비스, 솔루션을 개발 및 제공하는 데 가장 많은 노력을 기울인 업계 최고의 ICT 기업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의 업계 선도적인 DCIM 솔루션은 실시간 데이터 모니터링, 수집 및 분석을 통해 데이터 센터에 지능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이는 데이터 센터 내에서 지속적이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IT 매니저들이 효과적으로 IT 인프라를 최적의 상태에서 운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에머슨의 Trellis™ 플랫폼은 다이내믹한 DCIM 솔루션으로 IT와 설비 간의 갭을 줄임으로써 피크 최적화를 위한 전반적 실시간 관리가 이루어질 수 있게 해준다.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의 DCIM 솔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www.EmersonNetworkPower.Asia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