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휴양림, 팬션, 워터파크 한곳에서 즐기는 대구 스파밸리
캠핑, 휴양림, 팬션, 워터파크 한곳에서 즐기는 대구 스파밸리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3.07.15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스파밸리 탄생 10주년, 종합 리조트로 재탄생. 10주년 이벤트 풍성

본격 물놀이 시즌이 시작됐다. 대학의 방학이 이미 시작됐고, 초중고생의 방학이 임박해 지면서 부모님들의 걱정도 커진다. 하지만 올해는 이 여름을 한결 시원하고 신나게 보낼 수 있게 됐다. 올해로 오픈 10주년을 맞은 지역 내 유일한 워터파크 스파밸리(달서구 가창)가 'For•Rest 스파밸리'로 재탄생 하면서 10주년 기념 10대 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시행한다.

먼저, 그 동안 스파밸리에서 아쉬웠던 숙박오픈기념으로 7월 12일부터 31일까지 포레스트12(For.Rest12)의 숙박 예약 시 워터파크 자유이용권 2인을, 캠프빌리지 숙박예약시에는 워터파크 자유이용권 1인을 무료로 증정한다. 무료적용외 동반 이용객에게는 워터파크 자유이용권 30%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그냥 숙박시설이 아니다. 포레스트12의 숙박시설은 편백(히노끼)과 황토로 지은 호텔이다. 기의 흐름, 음양오행, 나무와 짚, 온전히 살아 숨쉬는 소재들로 완공한 치유의 집이다. 신비로운 히노끼 나무향과 황토의 부드러운 기운이 오감을 일깨우고 주변 산등성이의 완만한 곡선과 둥근 초가의 실루엣이 산 빛과 어우러져 자연과 사람이 하나가 된다. 인위적으로 건강해 지려는 노력은 할 필요 없다. 그냥 즐겁게 놀다가 하룻밤 묵어 가면 저절로 몸과 마음이 쾌청해 짐을 느낀다. 그냥 하룻밤 자고 숲길을 산책하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충분하지만 덤으로 워터파크의 신나는 물놀이까지 즐기는 셈이다.

두 번째 할인 이벤트는 7월13일부터 8월4일까지 워터파크 자유이용권 결제 고객 대상으로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그러니까 한 번 찾아온 고객에게 두 번째는 반값에 올 수 있는 혜택을 주는 것이다. 할인 쿠폰은 9월1일까지 사용 가능 하며 7월27일~8월15일까지 핫피크는 이용 기간에서 제외된다.

7월14일 10주년 기념일 당일 하루동안 선착순 100명을 무료입장 시켜 준다. 100명 카운터는 정확한 인원수를 적용해야 하므로 마지막에는 가족 중 일부만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네 번째 행사는 스파밸리 동갑친구를 무료로 초대하는 것이다. 스파밸리가 오픈한 2003년에 태어난 어린이는 7월 13일부터 9월 22일까지 모두 무료로 입장시켜 준다. 대인 결제 시 적용되며, 의료보험증이나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부 등 증빙서류를 반드시 제시해야 된다.

 
삼복더위! 복날에는 스파밸리가 쏜다. 포레스트스파밸리 야외워터파크 광장 앞에서 응모권을 작성하면 7월13일 초복, 7월23일 중복, 8월 12일 말복 날 오후1시에 추첨하여 스파밸리가 치킨을 쏜다. 여섯 번째 행사는 셔틀버스 타고 오는 고객들에게 구명 조끼를 무료로 대여하는 것이다. 7월22~31일까지 셔틀버스를 타고 포레스트스파밸리에 도착하면 셔틀버스 하차 시 구명 조끼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1인1매 적용되며 주말(토, 일, 공휴일)은 제외된다. 일곱 번째 행사는 부산, 경남 고객 아빠들을 공짜로 초대하는 것이다. 13일부터 26일까지 초대권 및 티켓 적용 고객을 제외한 부산, 경남 지역 거주자 4인가 족 이상 결제 시 아빠는 공짜다. 주소지 확인 가능한 증빙서류는 지참하여야 한다.

여덟 번째는 이제 곧 방학하는 중, 고등학교 학생들에게 13일부터 31일까지 할인해주는 행사다. 홈페이지에서 중고생 할인 쿠폰을 출력하고 학생증이나 학생임을 증명할 수 있는 도서대출증, 급식영수증 등을 지참하면 중고생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홉 번째, 홈페이지를 방문해 오래된 회원정보를 수정하거나 신규회원가입만 하면 추첨하여 경품을 증정한다. 행사는 7월13일부터 8월18일까지 진행되며 8월23일 홈페이지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열 번째는 얼리버드 간식무료행사다. 7월27일부터 8월5일까지 선착순 5만원이상 결제하는 고객 100명에게 커피 및 음료, 핫도그, 치킨 등 간식쿠폰을 증정한다.

2003년, 대구지역최초로 워터파크로 탄생한 스파밸리는 꾸준한 시설 추가와 변화를 거쳐 10년 만에 워터파크, 와뿌까, 휴양림, 캠핑촌, 호텔(팬션) 등을 모두 갖추고, 워터파크와 자연휴양림이 하나된 국내 유일의 종합힐링리조트로 특성화됐다. 산과 물이 하나되고 활기참과 고요함이 하나된 포레스트 스파밸리에서는 편백나무 아래 텐트촌을 이용할 수 있으며, 산소량이 많은 보리수나무, 어린왕자의 바오밥나무, 600년된 보리수나무, 300가지 병을 고친다는 기적의 나무 모링가나무 등 세계의 희귀한 나무들이 모인 온실, 세계각국의 커피역사와 흐름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다양한 커피문화를 체험하고 소통하는 커피박물관, 천리향, 백리향,계수나무,탱자나무들이 가득한 향기원, 폭포가 있는 작은 연못 등을 만날 수 있다. 동우E&C 홍호용회장이 3년전부터 스파밸리 뒷편 주암산 14만평에 조성중인 자연휴양림 'For ․ Rest 12'는 올가을 그랜드오픈을 준비하고 있다.(053-608-5000)

'For ․ Rest 12'는 자연속에서 물과 숲을 함께 누리며 기업연수, 단체워크숍, 컨퍼런스 등을 행할 수 있는 단체 체험 대응공간도 준비한다. 대구에서 쉬 만날 수 없었던 공간, 그래서 그동안은 이런 행사를 할라치면 수도권까지 이동했어야했는데 이제 우리 동네에서 가장 쾌적하고, 가장 즐겁게 행사를 치를 수 있게 됐다. 200~300명 행사도 거뜬히 가능한 단체체험 대응공간이다. 자연과 사람이 만나 예술과 문화를 공유하며 함께 소통하고 하나가 될 수 있는 공간이다.

홍호용회장은 “워터파크 스파밸리가 힐링리조트 포레스트스파밸리로 변화되기까지 오직 '행복하게 놀다보면 저절로 건강해지는 놀이터'를 만들어 후세들에게 물려주고 싶다는 꿈 하나로 달려왔다”면서 “아직 다 보여드릴 수 없지만 지금까지 물놀이와는 차원이 다른, 몸과 마음이 치유되는 놀이를 즐기면서 포레스트스파밸리가 보다 건강하고 즐거운 삶을 사는 데 도움이 되는 장소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