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형생활주택·오피스텔 '부평 아뜨리에' 부동산재테크로 인기
도시형생활주택·오피스텔 '부평 아뜨리에' 부동산재테크로 인기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3.02.13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후를 대비하는 은퇴를 앞둔 50대 직장인이나, 자산을 불리길 원하는 20,30대 직장인에게 부동산재테크는 높은 관심을 끄는 화두이다.

은행이자율 2%~3%시대에 사는 지금, 물가상승률을 반영할 경우 실질적인 이자율은 0%에 가깝다. 현실적으로 이제는 은행에 돈을 예치하는 것만으로 재산을 불린다는 것은 불가능에 가까운 것이 현실이다.

이런 때 일수록 안정적인 재테크로 여유자금을 활용하고 기대 수익률을 높여 자산의 활용가치를 최대한 끌어올리는 것이 필요하다. 또한 불필요한 지출을 최소화하고 자산을 안정적으로 관리하는 재무설계 또한 중요하다고 하겠다.

부동산재테크는 오랫동안 전문가들만이 가능하거나 투기성 재료로 인한 나쁜 선입관으로 인해 안정적인 재테크 수단임에도 불구하고 대다수의 일반인이 시도하기에 어렵게 생각해온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인터넷의 발달과 정보의 공유와 소통이 원활해진 지금, 부동산재테크는 자산을 지키고 불리는데 유용한 수단으로 재발견되고 있다.

부동산재테크 노하우로서 빠른 정보력과 여러 개의 비슷한 조건의 부동산의 미래가치 및 시세차익 및 운영임대수익 비교분석, 그리고 현장분석 등 투자를 생각한 지역의 주변 공인중개사무소나 관련 정보들을 비교 분석해 투자가치를 명확하게 판단하고 결정해야 한다.

이런 가운데 최근 도시형생활주택과 오피스텔이 부동산재테크 수단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도시형생활주택과 오피스텔은 소형가구와 싱글족의 확산, 평균수명의 증가로 인한 주거환경의 변화에 따라 관심과 수요가 늘어가고 있다.

또한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으며 1가구 2주택 제외대상에 매월 고정된 현금수익과 각종 세금 비과세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안정적이고 실속 있는 투자처로 인기를 얻고 있다.

국철 1호선과 인천지하철이 교차하는 부평역과 도보로 2분 거리에 있는 ‘부평 아뜨리에’는 이런 부동산재테크의 대표적인 주목할 만한 도시형생활주택이다. 초역세권과 대로변에 위치하며 GTX가 부평역을 경유할 예정으로 더 많은 유동인구가 밀집되는 지역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7호선 연장선과 환승역인 인근에 부평구청역이 개통되면서 더욱 관심을 끌고 있으며 작년 3월에 준공 완료된 신축 오피스텔, 도시형 생활주택으로 즉시 입주가 가능하며 선임대 후분양으로 매력적인 조건을 가지고 있다.

인천 내에서 최고의 상권과 교통의 중심지이고 강남까지 40분내 진입이 가능하며, 외곽순환도로, 경인고속도로, 강변대로, 서부간선도로 등이 인접해 교통 접근성이 뛰어나다.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부평역지하상가, 부평재래시장이 인근에 위치에 있고, 부평구청과 경찰서등 관공서, 부평아트센터, 부평공원, 가족공원, 상동호수 등 도심 속의 푸른 자연과 문화를 즐기며 생활할 수 있다.

청약통장과 무관하게 분양신청을 할수 있으며 2000만원대의 실투자금으로 50만원대 임대수익을 기대할수 있으며 신청금 100만원을 입금하고 선착순 계약을 받는다.문의 : 1661-134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